국내외 식산업의 현황 및 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국내 외식산업의
현 황 및 발 전 방 향
Ⅰ. 외식산업의 개념
Ⅱ.국내 외식산업의 현황
Ⅲ.국내 외식산업의 문제점
및 발전방향
서 론
본 론
결 론
목 차
가정 이외의 장소에서 요리나 음료수를 제공하고 그
대가를 받는 것과 이를 영업으로 하는 것을 지칭
외 식
외식산업(Food Service Industry)
식당업, 요식업, 음식업 등이 규모면에서 확대됨과
동시에 경영면에서 체계를 갖춘 것을 의미
(“업”이란 산업보다 좁은 의미로 산업의 구성요소임)
외식업<외식산업
가정 밖에서 행하는 식사의 총칭
외식산업의 의의
Ⅰ.외식산업의 개념
노동집약적인 산업이다
입지의존적인 산업이다
체인화가 용이한 사업이다
소비자기호에 영향을 받는 기업이다
1
2
3
4
*
외식산업의 특성
Ⅰ.외식산업의 개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