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현대카드w, 페브리지, 아이리버 Iriver Thumbthing, 레모나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28 / 2019.12.24
- 4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Hyundai Card W
지각
기억
태도
관여도
의사결정과정
학습
Febrize
지각
기억
태도
관여도
의사결정과정
학습
Iriver Thumbthing
지각
기억
태도
관여도
의사결정과정
학습
Remona
지각
기억
태도
관여도
의사결정과정
학습
- 본문내용
-
Visual
전체적으로 럭셔리함과 풍요로움을 보여줌
금융적으로 넉넉함을 보여줌
주인공남녀의 행동은 자칫 딱딱하거나 사치스러울 수 있는 장면을
부드럽게 완화시켜줌
Auditory
“아버지는 말하셨지 인생을 즐겨라~”
경쾌한 폴카리듬의 ‘W Song’은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멜로디와 코믹한 가사로 벌써 벨 소리 등으로 큰 인기
욕구
매슬로우의 ‘욕구계층이론’ 에서 존경욕구와 자기실현 욕구를 자극. 광고를 통해 더욱 활성화 시킴
사회적 동기
이러한 욕구를 바탕으로 제품소유자의 사회적 지위
또는 존경에 관련하여 제품 선택 가능.
제품도 고관여,광고도 고관여
광고 또한 소비자로 하여금 풍족함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
광고 속에 혜택(포인트, 무료이용, 할인 등)을 제시하면서 재소비를 강화하는 긍정적 강화를 유도
외재적 모델링. 광고 속 모델이 현대카드W를 사용함으로써 행동의 보상
(즐기고 있는 인생)을 받는 모습을 보여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