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현대카드w, 페브리지, 아이리버 Iriver Thumbthing, 레모나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28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Hyundai Card W
지각
기억
태도
관여도
의사결정과정
학습

Febrize
지각
기억
태도
관여도
의사결정과정
학습

Iriver Thumbthing
지각
기억
태도
관여도
의사결정과정
학습

Remona
지각
기억
태도
관여도
의사결정과정
학습
본문내용
Visual

전체적으로 럭셔리함과 풍요로움을 보여줌
금융적으로 넉넉함을 보여줌
주인공남녀의 행동은 자칫 딱딱하거나 사치스러울 수 있는 장면을
부드럽게 완화시켜줌

Auditory

“아버지는 말하셨지 인생을 즐겨라~”
경쾌한 폴카리듬의 ‘W Song’은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멜로디와 코믹한 가사로 벌써 벨 소리 등으로 큰 인기

욕구

매슬로우의 ‘욕구계층이론’ 에서 존경욕구와 자기실현 욕구를 자극. 광고를 통해 더욱 활성화 시킴

사회적 동기

이러한 욕구를 바탕으로 제품소유자의 사회적 지위
또는 존경에 관련하여 제품 선택 가능.

제품도 고관여,광고도 고관여

광고 또한 소비자로 하여금 풍족함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


광고 속에 혜택(포인트, 무료이용, 할인 등)을 제시하면서 재소비를 강화하는 긍정적 강화를 유도

외재적 모델링. 광고 속 모델이 현대카드W를 사용함으로써 행동의 보상
(즐기고 있는 인생)을 받는 모습을 보여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Kindle의 국내시장 진출
  • 분석마. Amazon닷컴의 경쟁전략바. Amazon닷컴의 본원적 경쟁전략2.1.2. Kindle가. Kindle나. Kindle DX 다. Kindle international라. Kindle의 유통 구조 및 무선통신 시스템2.2. 경쟁모델 및 가치사슬 분석2.2.1. Five Forces model 가. 기존 시장 내의 경쟁나. 잠재적 진입자의 위협다. 대체재의 위협라. 공급자 교섭력마. 구매자 교섭력바. 경쟁모델을 통한 국내 e-Book리더기 시장의 매력도 측정2.2.2. Value Chain2.3. 경영전략수립2.3.1. 단계적 전략2.3.2. Kindle Campus가. 재원

  • 현대카드의 알파벳마케팅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시장 세분화 사례 분석)
  • 소비자 행동론 프로젝트현대카드의 알파벳마케팅★ 목 차 ★서론                     - Lifestyle과 마케팅 - 현대카드 소개  환경분석                 - 신용카드 산업환경 분석 -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및 추세 마케팅 전략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4Ps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판매 후 고객관리         맺음말

  • [광고학] PPL의 문제점 및 개선 방안
  • 광고로서의 PPL그렇다면 PPL은 과연 어떻게 광고 효과를 낼 수 있는 것일까? 단순노출효과 이론에 따르면, 개인이 어떤 대상에 반복적으로 노출될 경우 그 대상에 대한 신념이 형성되지 않은 상태에서 그 대상에 대해 보다 호의적인 태도를 형성한다고 한다. 즉, PPL을 통해 영화 속에 제품이나 브랜드가 자주 등장하게 되면 소비자들은 그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해 호의적인 태도를 형성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대중매체 프로그램을 통해 형성된 감정이나

  • [미디어 경제학] 가상 조선일보사-아이리버사 인수합병 계획안
  • 분석해 보았다.① 인터넷 포털 상에서의 무료 뉴스 열람이 가능② 뉴스 유료화에 대한 절대적인 부정③ 인쇄미디어보다 영상미디어에 익숙해져 있는 사회적 상황(3) 조선일보 측➀ 종이신문 유통의 한계매출의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던 종이신문에 대한 소비자들의 구독이 크게 하락함으로서 조선일보의 경우에는 새로운 방향 모색과 뉴미디어기업으로서의 발전 도모가 시급한 상황이다. (종이신문은 주 수입원이라 할 수 있는 광고수입이 직

  • 애플iPod,삼성YEPP,MP3시장,MP3시장분석,MP3마케팅전략
  • 소비자라고 볼 수 있다. 아이팟 액세서리 시장이 점점 더 확대진화되는 이유이기도 하다. http://blog.naver.com/007sunna?Redirect=Log&logNo=10069193860 출처 아이팟, 성공신화를 이루다 2) Promotion 전략-말 그대로 판매촉진을 위해 전략을 세우는 것인데, 아이팟에서는 기억하기 쉬운 광고를 만들어 소비자에게 아이팟이 오래 기억되게 하였다. 그만큼 애플은 광고비에 많은 돈을 투자하였다. 2009년 기업실적보고서에 따르면, 애플은 5억 1백만 달러를 광고에 지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