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소주의 일본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진로는 1924년 10월 평남 용감에 진천양조상회로 창립하여 소주 진로를 판매하기 시작, 지난 80년간 민족과 함께 성장하며 한국 주류업계의 1위를 고수해온 기업이다. 1951년부터 여러 가지 상품을 출시했으며, 그중 우리들이 가장 잘 알고 있는‘참진 이슬로(참이슬)’은 국내 소주 사상 최고의 브랜드로 손꼽히는 제품이다. 99년 출시이후 7년7개월 되던 해 누적 판매량 100억병을 돌파, 국내 주류역사상 최고의 기록을 세웠다. 참이슬(360ml) 100억병을 용량으로 환산하면 360만t으로 코엑스 수족관(2300t)을 1565번 채울 수 있는 양에 해당한다. 국내 성인(3500만명 기준) 1인당 285병씩 마신 것과 같으며, 11t 트럭 51만2,820대 분량이다. 오랜 세월을 거쳐 두꺼비 상표 진로소주는 우리 서민과 애환과 고통을 함께하며 성장한 대표적인 장수 히트상품이다. 이러한 진로는 국가경제와 회사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난해 전국 소주시장 M/S 54.6%를 달성했다. 기쁠 때나 슬플 때나 우리 곁엔 언제나 두꺼비가 함께하는 명실공히 널리 사랑받는 제품 중의 하나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일본진출의 성공과 얼마 전 국내 최고의 주류업체인 하이트맥주와 한 가족이 되어 더욱더 발전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