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소주의 일본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진로는 1924년 10월 평남 용감에 진천양조상회로 창립하여 소주 진로를 판매하기 시작, 지난 80년간 민족과 함께 성장하며 한국 주류업계의 1위를 고수해온 기업이다. 1951년부터 여러 가지 상품을 출시했으며, 그중 우리들이 가장 잘 알고 있는‘참진 이슬로(참이슬)’은 국내 소주 사상 최고의 브랜드로 손꼽히는 제품이다. 99년 출시이후 7년7개월 되던 해 누적 판매량 100억병을 돌파, 국내 주류역사상 최고의 기록을 세웠다. 참이슬(360ml) 100억병을 용량으로 환산하면 360만t으로 코엑스 수족관(2300t)을 1565번 채울 수 있는 양에 해당한다. 국내 성인(3500만명 기준) 1인당 285병씩 마신 것과 같으며, 11t 트럭 51만2,820대 분량이다. 오랜 세월을 거쳐 두꺼비 상표 진로소주는 우리 서민과 애환과 고통을 함께하며 성장한 대표적인 장수 히트상품이다. 이러한 진로는 국가경제와 회사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난해 전국 소주시장 M/S 54.6%를 달성했다. 기쁠 때나 슬플 때나 우리 곁엔 언제나 두꺼비가 함께하는 명실공히 널리 사랑받는 제품 중의 하나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일본진출의 성공과 얼마 전 국내 최고의 주류업체인 하이트맥주와 한 가족이 되어 더욱더 발전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국기업의 중국 및 일본시장 진출 사례
  • 한국기업의 중국 및 일본시장 진출 사례목 차I.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진출- 주제선정 동기- 중국 소비시장과 중국진출 배경- 소비자 행동분석제안점II. 이마트의 중국진출- 진출배경- 성공요인 분석- 향후 전략결론 및 평가III. 진로소주의 일본진출- 일본시장환경- 세계진출현황- 일본시장 유통구조- 4P전략- SWOT분석- 성공요인I.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진출주제선정 동기 중국 소비 시장과 중국 진출 배경소비자 행동 분석제안점 *

  • [국제경영] 진로소주(진로재팬)의 일본진출전략
  • 목 차I. 서론 연구의 목적과 필요성II. 본론회사소개진로소주의 일본진출경쟁사 분석4P분석진로재팬의 성공요인SWOT분석향후진로의 전략III. 결론 및 시사점연구의 목적과 필요성해외시장으로의 새로운 진출을 모색하는 기업증가추세해외진출의 효과(긍정적/부정적)진로의 일본진출 성공요인 분석해외진출시 고려해야 할 점회사소개◘ 진로㈜연혁1998.10 – 참이슬 출시1998.12 – 세계 증류주 시장 1위 석권, 5천말불 수출상 수상1999.06 – 참

  • 진로소주의 일본 진출
  • < 목 차 >Ⅰ. 서론1. 기업선정동기 2. 기업소개Ⅱ. 본론1. 일본진출배경2. 일본주류시장의 특성분석3. 경쟁상황분석4. 진출현황5. SWOT분석6. 4P전략7. 성공요인Ⅲ.결론Ⅰ. 서론 국내소주부문 소주부문 브랜드 파워 1위 세계 50여개 국가에 소주 수출 진로소주가 일본소주시장 정상에 섰다. 진로소주는 난공불락으로 불리는 일본시장의 장벽을 뚫고 올해 톱브랜드가 됨으로써 일본에서 단일품목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한 첫 한국상품으

  • [국제경영] 진로재팬의 일본내 글로벌 마케팅 성공사례와 분석
  • 진로재팬의 경영성과4. 진로재팬의 성공요인1) 위기극복2) 두터운 신용관계 구축3) 소비자 기호의 수용과 혁신성4) 고 가격전략5. 결론참고 사이트1. 들어가며P&G의 일본진출 실패 사례를 조사하면서 초기 일본 시장진입에 있어 실패 요인으로 일본의 폐쇄적인 유통망을 들었다. 그러한 일본유통시장을 뚫고 성공적으로 글로벌 마케팅을 한 사례로 진로재팬 (JINRO JAPAN)을 들 수 있다. 대내외적인 소주산업의 위협으로 인해 국내 소주회사들은 해외

  • 한국기업 진로소주의 일본진출 성공사례0k
  • 한국기업 진로소주의 일본진출 성공사례0k우리나라에서 소주회사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두꺼비 진로 소주이다. 진로소주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등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소주 회사이다. 그만큼 소비자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부각시켰다고 볼 수 있다. 진로그룹(眞露─)은 진로(주)를 모기업으로 하는 대규모 기업집단이었다. 현재는 1997년 4월 21일 외환위기 부도를 맞아서, 이후에는 그룹이 해체되었다. 2005년에는 M&A으로 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