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예약의 기본개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공급업체인 항공사는 항공좌석을 탄력적으로 고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비수기에는 좌석판매의 증진과 성수기에는 초과예약을 미리 막을 수 있어 항공좌석의 이용률을 극대화하게 된다. 아울러 수요예측을 가능하게 하여 수익관리와 공급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한다.
2. 컴퓨터예약 시스템(CRS)
항공예약은 크게 직접예약과 간접예약으로 나눌 수 있다.
1) CRS 기능
CRS의 고유업무는 항공좌석의 예약과 발권기능이지만, 이외에도 호텔예약, 랜트카예약, 세계 각국의 여행정보 제공 등 모든 여행에 필수적인 종합여행정보 시스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1)예약기능
(2)관광정보의 제공기능
(3)수익극대화기능
(4)여행사의 업무지원기능
2)CRS 사용현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권력과 리더십 사례/ 분석
- 인간관계론 기업의 인적관리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