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해외진출 애니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목 적 : 삼성전자가 주도하는 이러한 변화들은 고객과 주주 여러분을 향해 있으며 전 인류의 삶을
보다 편리하고 가치 있는 삶으로 만드는데 궁극적인 목적을 두고 있다
경영이념 및 철학 :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 사회에 공헌한다”
비 전 : “디지털 컨버전스 혁명을 주도하는 기업”
미 션 : “Digital-ε Company”
삼성전자는 국내 최대의 종합 정보통신업체로 지난 1979년 한국전자통신(주)을 인수하여 국내 정보통신사업에 진출한 삼성전자 정보통신총괄은 매년 50%이상의 고속성장을 지속하면서 한국정보통신산업을 대표하는 종합 정보통신업체로 성장하였다.
특히 삼성전자는 매출, 이익, 종업원 수, R&D 투자비 등 Hardware적인 경영 요소뿐만 아니라 기술, 마케팅 등 Software적인 측면에서도 국내 정보통신 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계속되는 불황에도 불구하고 삼성전자의 이러한 폭발적인 매출성장은 CDMA 기술을 바탕으로 한 이동통신 분야의 단말기와 시스템은 물론 네트웍, 교환, 전송, 광사업 등에서 고른 성장을 보였기 때문이다.
올해 삼성전자의 정보통신분야 매출은 CDMA 휴대폰의 수출 호조와 이동통신 시스템의 매출 증가로 지난해에 비해 30%이상 증가하는 약 6조원의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기술력과 제품력을 바탕으로, 삼성전자는 국내 정보통신업체로서 만족하지 않고 세계 속에 한국 정보통신의 이미지를 심기 위해 매년 약 10%에 해당하는 연구개발비를 투자하여, 21세기 “멀티미디어 사회를 리드하는 글로벌 종합통신업체”로 성장할 계획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생산관리] 삼성전자 애니콜의 생산관리
  • 삼성전자 애니콜목차1. 회사소개 2. 삼성전자 애니콜 3. 국내 휴대폰 시장 4. 애니콜의 생산라인 5. 애니콜의 위기, 극복  6. 삼성전자 정보통신 이기태 총괄사장과의 인터뷰 7. 마케팅믹스 전략(4P전략) 8. 애니콜의 해외진출 9. 애니콜의 성공 포인트 10. 결론 1. 회사소개삼성전자는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의 승자가 되기 위해 Home, Mobile, Office 네트워크 및 핵심부품을 중심으로 한 4대 전략사업을 펼치고 있다. 세계 최고의 종합 전자 업체인 삼성전

  • [국제마케팅] 삼성 울트라 뮤직폰의 해외진출 전략
  • 글로벌마케팅Contents 제 1 장   서  론 1. 조사목적 2. 국내 휴대폰 시장의 해외 진출의 이유 3. 삼성 애니콜의 역사 4. 삼성의 세계 휴대폰 시장의 점유율 제 2 장   본  론 1. 삼성 울트라 뮤직폰의 소개 2. 삼성 울트라 뮤직폰의 해외진출 전략 3. 삼성 울트라 뮤직폰의 4p 전략 제 3 장   결  론 1. 삼성 울트라 뮤직폰의 국제 마케팅에 대한 견해 2. 삼성 울트라 뮤직폰의 국제 마케팅에 대한 문제점 및 해결책 조사 목적- 현재의 휴대폰 시장에

  • [국제경영] 제6장 해외시장 진출전략
  • 진출에서 기업내부조직을 통한 수행이 유리- 거래비용 : 탐색비용, 계약비용, 감시비용, 실행비용 i) 시장이 완전 경쟁의 요건이 충족되었을 때는 발생하지 않음ii) 현실에서 거래당사자 간에마찰이 있기 마련이며 이는 기회비용을 야기- 기업은 시장실패로 발생하는 거래비용이나 제번 위험을 피하기 위해 안정성이 있는 내부 시장을 창조하려 함 - 즉 기업은 해외직접투자를 통해 경영활동을 내부화 시도§해외진출 사례 분석§1>성공사례 - 삼성전

  • [생산관리] 삼성 애니콜의 생산관리
  • 1. 회사소개2. 삼성전자 애니콜 (1) 애니콜의 연혁(2) 애니콜의 소개3. 국내 휴대폰 시장(1) 시장동향(2) 생산능력4. 애니콜의 생산라인(1) 구미지역 통신사업장(2) 인탑스(주)(3) 삼성SDI, 톈진에 제2모바일 생산거점 마련5. 애니콜의 위기, 극복(1) 위기(2) 극복6. 삼성전자 정보통신 이기태 총괄사장과의 인터뷰7. 마케팅믹스 전략(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애니콜의 해외진출(1) 중국 시장진출(2) 미국 시장진출(3) 러시아 시

  • 삼성전자 기업분석및 성공전략과 SWOT분석및 삼성전자 경영전략과 해외진출전략분석및 삼성전자 위기와 해결방안 제언과 향후방향제시
  • 삼성전자-성공요인-SWOT분석-경영전략-해외진출-향후방향제시INDEX1. 삼성전자 기업소개2. 삼성전자 기업 History3. 삼성전자 주요사업분야4. 삼성전자의 성공요인과 성공전략(1) 시장분석과 미래에 대한 대비(2) CEO의 경영철학과 노력(3) 다각화 전략(4) 애니콜과 갤럭시의 성공5. 삼성전자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삼성전자의 경영전략(1) 디자인경영(2) 내부마케팅(3) 고객감동전략(4) 사회공헌활동 (CSR)7. 해외진출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