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기업분석및 성공전략과 SWOT분석및 삼성전자 경영전략과 해외진출전략분석및 삼성전자 위기와 해결방안 제언과 향후방향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0.31 / 2018.10.31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삼성전자 기업분석및 성공전략과 SWOT분석및 삼성전자 경영전략과 해외진출전략분석및 위기와 해결방안 제언과 향후방향제시 레포트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삼성전자 기업소개
2. 삼성전자 기업 History
3. 삼성전자 주요사업분야
4. 삼성전자의 성공요인과 성공전략
(1) 시장분석과 미래에 대한 대비
(2) CEO의 경영철학과 노력
(3) 다각화 전략
(4) 애니콜과 갤럭시의 성공
5. 삼성전자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삼성전자의 경영전략
(1) 디자인경영
(2) 내부마케팅
(3) 고객감동전략
(4) 사회공헌활동 (CSR)
7. 해외진출전략
(1) 상향확장전략
(2) 현지화전략
(3) 다각화전략
8. 삼성전자의 위기와 해결방안 제언
(1) 기술력의 상향 평준화
- 해결방안 제언
(2) 중국업체와 신흥세력의 경쟁력 상승
- 해결방안 제언
(3) 특허 전쟁 심화
- 해결방안 제언
9. 삼성전자가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
- 본문내용
-
삼성전자의 주요 사업분야는 크게 소비자 가전제품인 Consumer Electronics, IT&모바일부분의 IT & Mobile Communications, 반도체와 같은 부품의 Device Solutions 이렇게 3가지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다. 삼성전자의 매출은 스마트폰 판매(IM)에서 가장 많이 이루어지고있으며 최근엔 반도체(DS) 사업에서 큰 약진을 이루었다 그리고 가전(CE) 분야에서도 꾸준한 매출을 내고 있다. 스마트폰은 삼성전자의 전체 매출의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가장 중요한 사업이기 때문에, 삼성전자의 전망과 주가는 갤럭시 시리즈의 판매 실적에 따라 움직이는 경향이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