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기업분석및 성공전략과 SWOT분석및 삼성전자 경영전략과 해외진출전략분석및 삼성전자 위기와 해결방안 제언과 향후방향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0.31 / 2018.10.31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삼성전자 기업분석및 성공전략과 SWOT분석및 삼성전자 경영전략과 해외진출전략분석및 위기와 해결방안 제언과 향후방향제시 레포트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삼성전자 기업소개

2. 삼성전자 기업 History

3. 삼성전자 주요사업분야

4. 삼성전자의 성공요인과 성공전략
(1) 시장분석과 미래에 대한 대비
(2) CEO의 경영철학과 노력
(3) 다각화 전략
(4) 애니콜과 갤럭시의 성공

5. 삼성전자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삼성전자의 경영전략
(1) 디자인경영
(2) 내부마케팅
(3) 고객감동전략
(4) 사회공헌활동 (CSR)

7. 해외진출전략
(1) 상향확장전략
(2) 현지화전략
(3) 다각화전략

8. 삼성전자의 위기와 해결방안 제언
(1) 기술력의 상향 평준화
- 해결방안 제언
(2) 중국업체와 신흥세력의 경쟁력 상승
- 해결방안 제언
(3) 특허 전쟁 심화
- 해결방안 제언

9. 삼성전자가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
본문내용
삼성전자의 주요 사업분야는 크게 소비자 가전제품인 Consumer Electronics, IT&모바일부분의 IT & Mobile Communications, 반도체와 같은 부품의 Device Solutions 이렇게 3가지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다. 삼성전자의 매출은 스마트폰 판매(IM)에서 가장 많이 이루어지고있으며 최근엔 반도체(DS) 사업에서 큰 약진을 이루었다 그리고 가전(CE) 분야에서도 꾸준한 매출을 내고 있다. 스마트폰은 삼성전자의 전체 매출의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가장 중요한 사업이기 때문에, 삼성전자의 전망과 주가는 갤럭시 시리즈의 판매 실적에 따라 움직이는 경향이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주)대상 인도네시아 조미료시장에의 진입전략
  • 분석1) 경쟁기업 분석의 중요성 및 목적2) 아지노모토사3) 대상 vs 아지노모토6. 인도네시아 시장에서의 전략실행과 성과1) 본사의 국제 마케팅 전략2) 현지법인 마케팅 전략3) 공장의 증설과 수직적 통합4) 살림그룹과의 합작5) 미원의 인도네시아에서의 성공 요인Ⅲ. 결론▶ 향후 해외시장 진출에 대한 전략적 제언Ⅰ. 서론기업이 국제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해외투자가 효율적이고 적극적으로 이뤄져야 한다.외환위기 이후 한동안 뜸했던

  • 애플iPod,삼성YEPP,MP3시장,MP3시장분석,MP3마케팅전략
  • (삼성 YEPP vs 애플 iPod)5조2009. 12. 10 (목)(삼성 YEPP vs 애플 iPod)경영학개론목 차소개 및 조사 계획 일정 3삼성 YEPP과 애플 iPod을 비교하게 된 동기 4기업 소개 5삼성 YEPP애플 iPodYEPP SWOT 분석 22iPod SWOT 분석 23YEPP 4P분석 25iPod 4P 분석 34성공과 실패 사례 40문제점과 해결안 45앞으로의 전망과 결론 53조원소개 및 조사 계획 일정 팀 구성사전조사정보 교환 및 토론을 위한 클럽 개설( club.cyworld.com/sejong5joda)주제를 정하기 위해 각자 간단한 사전조사

  • 이마트,이마트중국진출,이마트중국진출사례,이마트중국시장,차오안점,이마트차오안,이마트중국진출실패사례,마케팅실패사례
  • 진출한 우리 기업Ⅲ. 이마트, 중국에 가다 14□ 국내할인점 부동의 1위, 이마트□ 이마트가 중국을 선택한 이유□ 이마트, 중국시장진출 과정과 성과□ 이마트의 초기 중국시장진출 전략□ 이마트 중국 진출 위기, 상하이 차오안점 폐점□ 이마트의 향후 중소도시 공략계획    IV. 이마트 VS 월마트 24 월마트의 현황 및 분석이마트 VS 월마트 V. 결론 29□ 중국시장 전망과 대응방안 □ Innovation - 이마트를 위한 제언 Reference 32Ⅰ. 서론작년 4월,

  • 오리온 초코파이 해외진출(중국,러시아,베트남,일본) 마케팅전략분석과 오리온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해외 시장 진출 경험이 부족하고 중국시장에서의 Brand 인지도가 전혀 없는(약점)상황에서 오리온은 시장 기회를 먼저 포착하고 핵심 역량을 기르는 과감한 전략을 수행하게 된다.2.1.2 중국인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분석저희는 홍익대학교 경영대학 국제경영 수업을 듣고 있는 학생입니다.다음의 내용은 향후 (주)오리온 기업조사 참고 자료로 활용하고자 여러분의 (주)오리온에 대한 인식조사를 실시하고자 하오니 있는 그대로의 생각을 기입해

  • 아이리버의 성공 마케팅 전략분석 및 향후전략방안 제시
  • 기업개요1)회사개요2)기업연혁2.레인콤의 소개1)회사소개2)아이리버 탄생배경3.아이리버의 성공요인 분석4.시장환경분석1)MP3플레이어 시장환경2)MP3플레이어 주요 시장동향3)MP3플레이어 국내 시장현황5.경쟁사 분석 - 삼성 yepp1)삼성 yepp소개2)SWOT3)4P6.내부환경분석1)아이리버 국내*해외 시장현황2)SWOT3)4P7.아이리버의 성공요인 분석8.아이리버의 문제점과 향후 전략제언Ⅲ.결론참고자료 및 문헌Ⅰ.서론1.들어가며한국은 인터넷 인프라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