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조사보고서 육군 장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나의 꿈은 육군 장교가 되는 것이다. 중학교 1-2학년 때는 공군이 되고 싶었지만 눈이 나쁜 관계로 육군으로 꿈을 바꾸었다.
내가 육군 장교가 되고 싶은 이유는 힘이 약한 우리나라가 항상 미국의 간섭을 받아가면서 행동을 하는 것이 예전부터 별로 마음에 들지 않았다. 그래서 내가 육군 장교(대장)가 되어서 꼭 우리나라의 국력을 강화하고 군사력을 길러서 미국의 간섭을 받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육군 장교가 되고 싶은 것이다. 그리고 육군, 공군, 해군, 해병대와 같이 여러 가지의 군인이 있지만 왜 하필 육군이냐면 전투 시에도 그렇고 우리나라에서 가장 알려진 것이 육군이기 때문에 육군을 선택하였다.
2. 조사 방법
3월 22일 (토요일) 남한산성 입구쪽에 있는 제 5779부대로 국어 숙제를 위한 프린트와 필기도구를 가지고 갔다. 선생님께서 군부대는 아무나 못 들어간다고 하여서 나는 어떻게 해야 할지도 모르는 체 그냥 막무가내로 군부대를 찾아가서 숙제 때문에 왔다고 하니 들여보내 주었다. 군부대 깊숙이는 들어가지 못하고 위병소에서 김민수 중위님을 만나서 내가 알고 싶었던 것에 대하여 질문을 하였다. 그리고 더 필요한 자료는 인터넷을 검색하여 찾았다.
3. 중위님과의 인터뷰
① 육군 장교가 되는 방법은 무엇이 있나요?
각 군 사관학교- 육군사관학교, 공군사관학교, 해군사관학교, 3사관학교
고등학교 졸업자로 품행이 단정하고 사상이 건전한 자, 수능 성적(50%), 고등학교 내신성적 우수자로 4년 동안의 교육을 마치고 육군소위로 임관(4년제 대학 학위 수여)
학군장교
학사장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