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스타마케팅 맥심 T.O.P(티오피)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4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선정동기
T.O.P 제품소개
시장분석 - 시장형성 및 경쟁제품 분석
T.O.P의 마케팅 전략
성과 및 전략
향후 과제
본문내용
선정동기
스타마케팅이 활발한 시장인
캔 커피 음료 시장에서
최근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원빈-신민아의 티오피 광고

새로 형성된 프리미엄 캔커피
시장에서의 후발주자 티오피

T.O.P 제품 소개
T.O.P
동서식품의 프리미엄 원두커피
2008년 6월, 마스터 블랜드, 스위트 아메리카노 출시
2009년 4월, 더 블랙 출시

해발 1800m 이상의 고지에서 재배되는
아라비카 원두 만을 100% 사용하여
진하고 부드러운 커피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한 커피

가압추출 방식으로 에스프레소 커피를 뽑아
커피 전문점 에스프레소와 동일한 맛과 향을 살림

원빈-신민아 커플을 앞세운 스타마케팅전략 구사

향후 과제
스타마케팅의 강점을 살린 SO 전략
프리미엄 캔커피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
프리미엄 캔커피 시장의 후발 주자로서
스타마케팅을 활용해 성공적인 시장 진입
강점과 기회를 살려 지속적인 광고를 통해
브랜드 스토리 강화
브랜드 이미지의 일관성 유지
→ 브랜드 히스토리를 만들어나가야 함
브랜드 프리미엄 구축 → 대체제들보다 우위 점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광고메시지 표현방식유형
  • T.O.P 참고자료 :http://blog.naver.com/myanic?Redirect=Log&logNo=70054928166&jumpingVid=5EC6A316F732FAE05BA33117EC4FACEF4DD7▸T.O.P 광고영상 :http://www.tvcf.co.kr/XCf/Viewpop.asp?Code=A000098390▸세스코 광고영상 : 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NFPlayer.swf?id=83D84A9707822D44A172D96732A009E527A9&outdrew=V129a4af36050FA5ACU2f495a0b33377a410435e2awe3f757a0HF495a0b33377a4104▸박카스 영상 :http://blog.naver.com/lilylove07?Redirect=Log&logNo=80116409668&jumpingVid=C739A90819577D0F11AA58254C12799BD5F7▸컨디션 영상 :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

  • 광고와 소비자심리
  • 전략적으로 match되는지를 별도의 A4 용지에 기술하라. - 동조의 욕구 : SK Telecom T 광고 - 일탈의 욕구 : 블루투스 광고 일탈의 욕구19. FCB Grid의 4개의 quadrant에 해당되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광고를 각 1개씩 찾고, 그 광고에서 사용된 메시지 전략에 대해 설명하라. 1) 고관여 이성 - 대림 ‘e편한 세상’2) 고관여 감성 - 보람상조3) 저관여 이성 - 옥시크린4)저관여 감성 - 티오피20. 소비자 심리학의 관점에서 각 팀의 나름대로의 기준대로 최고의 광고와

  • 맥심 모카골드 마케팅 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티오피(T.O.P.)도 맥심의 주력 상품 가운데 하나다. 2008년 첫선을 보인 이 커피는 현재까지 4000만 개가 팔렸다. 올해 안에 누적 판매량 6500만 개 돌파가 확실시되는 제품이다.이런 동서식품의 성공은 영업 능력과 마케팅 능력, 연구개발 능력 등이 어우러진 결과다. 맥심은 매년 100건 이상의 시장조사를 통해 소비자의 요구를 정확히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브랜드 전략을 기획했다.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의 마인드에 맞는 신제품을 꾸준히 개

  • [마케팅] 커피 칸타타의 3C와 STP 분석, 마케팅의 문제점 및 제안
  • 티오피는 가격이 비싸다는 약점이 있고 조지아는 고급원두의 미사용과 낮은 가격으로 프리미엄급이 낮으므로 직접적인 경쟁은 그위의 포지셔닝맵은 제품이 브랜드 네임과 광고 이미지를 통해 소비자에게 표현하는 것이 감성적인가 이성적이며 속성적인가를 기준으로 나눈 것이다. 칸타타가 도입되었을 때 프렌치카페와 카페라떼는 이름에서부터 커피음료라는 것을 드러내면서 위치하고 있었다. 하지만 투인러브는 커피나 카페라는 말을 드러내지

  • 프리미엄 마케팅
  • -목 차- 1.프리미엄 마케팅 주제 선정 동기2.국내외 소비시장의 특성3.프리미엄 마케팅의 정의4.프리미엄 마케팅의 활용사례5.프리미엄 마케팅의 향후 전략 및 발전 방향1.프리미엄 마케팅 주제 선정 동기스타벅스가 국내에 진출한 뒤 프리미엄 커피시장의 성장세가 괄목할 만하다. 롯데 칠성의 ‘칸타타‘, 맥심의 ‘T.O.P‘ 남양유업의 ‘원두커피에 관한 4가지 진실‘등의 제품이 출시되었고 새로운 가격대, 새로운 고객층으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