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블라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랄라블라 마케팅전략 분석과 매장방문후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23 / 2019.05.23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랄라블라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랄라블라 마케팅전략 분석과 매장방문후기 보고서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랄라블라 (과거 왓슨스) 소개
(1) 랄라블라 브랜드특징
(2) 랄라블라 현황분석
2. 드럭스토어의 개념과 시장분석
(1) 드럭스토어의 개념
(2) 드럭스토어의 성장
(3) 드럭스토어 시장환경분석
3. 랄라블라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랄라블라 마케팅전략
5. 랄라블라 매장방문후기 및 아쉬웠던점
- 본문내용
- 랄라블라 (구 GS왓슨스)는 2004년 약을 취급하는 드럭 스토어를 도입하였으나, 국내의 약사법 규정으로 인한 의약품 판매규제로 어쩔 수 없이 뷰티 상품을 강화할 수 밖에 없었다. 따라서, 사업 초기에는 약국과 미용상품, 생활용품의 결합이라는 생소한 개념 때문에 출범 초기 고전을 면치 못하였다. 하지만 주요 요지의 매장을 확보 및 지속적으로 브랜드 관리하여, 구매력이 상대적으로 큰 20~30대 젊은 여성들을 유치하는 데 성공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리고 랄라블라는 점차 토탈 뷰티케어 사업으로 전환하고 있으며, 전통 화장품 전문점 채널을 빠르게 대체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OTT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린캔버스(Lean Canvas)모델 분석 PPT
- 융의 분석심리 이론 중에서 페르소나와 그림자가 무엇인지 설명하고, 나의 페르소나와 그림자에 대해 기술해보시오, 그리고 나의 페르소나와 그림자가 통합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 자신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 [기업윤리경영] 삼성전자 기업윤리 사례
- [국제경영 A+받은자료] 에드워드 홀과 밀드레드 홀이 개발한 고맥락-저맥락 문화 접근방식을 설명하여라, 고맥락 문화와 저맥락 문화권에의 관찰된 사업환경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인가?
- 윤리경영 등장배경,필요성과 기업사례분석및 성공적인 윤리경영위한 방안제시 및 느낀점-윤리경영 사례연구 보고서
- [서비스마케팅] 캐세이 퍼시픽의 SWOT 분석
- 세법_국세부과 제척기간과 국세징수권 소멸시효에 대해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서비스기업의 경쟁환경과 서비스전략의 기본개념
- 미국 서부 가족 여행 계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