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상품 기획 실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5.29 / 2015.05.29
  • 4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터키
이스라엘
이집트
그리스
>이스탄불
터키 최대의 도시이며, 1453년 술탄 메메드 2세가 이곳을 점령하면서 오스만제국의 중심적인 도시가 되었다. 보스포루스 해협의 남쪽 입구에 있으며, 아시아와 유럽에 걸쳐 있다. 1923년까지 1,600년 동안 수도였던 이스탄불에는 그리스·로마시대부터 오스만 제국시대에 이르는 다수의 유적들이 분포해 있다. 골든혼의 남쪽인 이스탄불은 옛날의 이스탄불이 자리잡았던 전통 있는 지구로, 지금도 비잔틴시대의 성벽이 서쪽 경계를 둘러싸고 있다. 아흐메드 사원(블루모스크)·쉴레이만 사원의 2대 이슬람 사원을 비롯하여 예니성당·하기아 소피아, 토프카피 궁전,터키-이슬람 미술관, 고대 오리엔트미술관, 그리고 이스탄불대학 등이 있으며 이 도시의 전성기를 생각나게 하는 대시장도 있다. 이스탄불항은 전국 수입액의 70%, 수출액의 20%를 취급하며 매일 보스포루스 해협을 지나는 선박은 130척이 넘는다.
>미코노스
면적 86㎢이며, 최대 고도는 364m이다. 에게해의 220개 섬으로 이루어진 그리스령 키클라데스제도 가운데 하나로서, 북서쪽에 티노스(Tinos) 섬, 남쪽에 낙소스섬과 파로스섬이 있고, 델로스섬에서 2㎞ 떨어져 있다.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관광지이자 휴양지로서 세계 각지에서 많은 사람들이 찾아온다. 중심가에 19세기 건물을 개조한 에게해해양박물관이 있다.
명칭은 그리스신화에서 유래되었다. 제우스를 우두머리로 하는 올림포스 신들과 거인족 기간테스가 신들의 지배자 자리를 놓고 필사적 전투를 벌였는데, 제우스를 도운 헤라클레스가 거인족을 섬멸하기 위하여 던진 바위조각이 바로 이 섬이라고 한다. 이후 태양신 아폴론의 손자인 미콘스(Mykons)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다고 전한다.
6. 촉진
4. 어린이 성경
-12세 이하 어린이에게 나누어 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크루즈상품기획실무 - 타겟 장로, 집사님
  • 크루즈 상품 기획Targeting* 목 차 * Model SamplingThemeProductPlacePromotionTargetingTARGETINGTarget- 전국 자립형 교회 목사님 원료교인 장로 집사님- 45 ~ 60대 남.녀TargetingModel SamplingTarget 선정ThemeProductPlacePromotionTargetingTARGETINGTargetingModel SamplingTarget 선정ThemeProductPlacePromotionTargetingTARGETINGTarget 분석Targeting경제적 여유가용시간여행목적타켓인원적정 상품 기획성지 순례 , 선교 활동의 상품가능 M

  • 크루즈상품기획실무 타겟 기업에 종사하는 3,40대
  • 크루즈 상품기획 실무Contents유통촉진TargetTarget 선정이유Cruise와의 관계접촉 방법SamplingCruiseCruise 선택 Cruise 선정조건Cruise 테마Cruise 투어투어 지역투어 기간투어 비용투어 일정(기항지 선택 관광)개인&기업두 가지 시장에크루즈에 대한 홍보와 인지도상승기업에 종사하는 30~40대 기업 종사자종사자를 거느리고 있는 기업 자체TargetTarget 선정이유과거 현금, 주식을 주던 인센티브에서 여행을 보내주는 인센티브로의

  • 크루즈상품기획실무 - 타겟 골프에 관심있는 사람
  • 크루즈 상품 기획 실무*- Con tentsⅠ. 목표시장 설정 Ⅱ. Target 설정 이유-경제적 여유 Ⅲ. 표본 모델링 -접근성의 이유(접근방법)Ⅳ. 테마목표 시장 설정골프에 관심 있는 사람중수도권을 중심(서울.경기)에 위치한 골프장 회원권을 기준으로, 회원권 소지자 중 경제적 시간적 여유가 있는 은퇴자 & 직장인.리조트+숙박+이동+관광 target 선정의 접근방법,추구점Target층의 지불능력 여부 불필요한 비용 발생 개연성 최소화 회원권,인터넷이익

  • 크루즈상품기획실무 \`유통\`
  • 유 통(distribution)1.방문/직접판매 2.미디어(dm등) 3.인터넷(배 너)4.지점(branch) summaryMAN TO MAN => ‘체험마케팅’을 이용한 ‘판매전략’전국 350여 대학이 참여하고 후원 및 양성 체계약 60,000명의 전임교수가 전국교수노조의 조합원이다.전국교수노조흥미유발!상품 및 회사 알리기(잦은방문/홍보간행물 방문때마다 배포)Why ! 쇼크루즈 슈퍼세이브 인가 ?1. 혜택2. 상품사례쇼와 여행사와 현대카드의 연계상품 가격대비: 동일 상품군에 비해 20만원 저

  • 럭셔리 쇼핑 크루즈
  • 럭셔리 쇼핑 크루즈지중해로 떠나는,Cruise 상품기획실무 Ⅰ. Targeting백화점 매출의 80%는 상위 20%가 책임진다.VeryImportantPersonCruise 상품기획실무 Ⅰ. TargetingⅠ1. 선정이유Cruise 상품기획실무 Ⅰ. Targeting신세계 백화점 VIP고객 7만 3000천명롯데 백화점 VIP고객 5만 여명 VIP club MVG club Ⅰ2. 타겟현황Cruise 상품기획실무 Ⅱ. Modeling이름 : 나부장나이 : 50직업 : 대기업 부장거주지 : 강남구 도곡동소득 : 연 3억취미 : 사진찍기, 섹소폰연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