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산업 정의, 산업 개요, 크루즈여행의 범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5.29 / 2015.05.29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크루즈의 정의
-크루즈는 <가로지르다>의 뜻에서 ‘순항하다’, ‘돌아다니다’, ‘여행하다’ 의 뜻을 지니고 있다.
-따라서 사전에 설명된 크루즈는 여러 항구를 평온하게 순항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크루즈를 선박을 이용한 유람, 관광을 뜻하는말
-제 1 차 세계대전이 끝나고 평화가 정착되던 시기에 대서양의 정기항로에 운항되던 대형 여객선을 겨울철 비수기에 향해함으로써 효율을 높이려는 목적으로 시작
7. 유람선 판매의 요점
목적지가 다양하다.
기후가 좋은 시기와 이에 적절한 해협을 선택해서 스케줄이 결정되기 때문에 매우 쾌적하다.
요금은 모두 선불제이기 때문에 사전에 여행비용이 거의 정확하게 산출된다.
식사에 돈을 따로 지불할 필요가 없다. 메뉴는 풍부하고 음식을 먹을기회는 하루 10회 이상 있으므로 훌륭한 맛과 미각을 즐길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크루즈 관광산업의 현황 및 추진방안 연구
  • 크루즈 관광산업의 현황 및 추진방안 연구Ⅰ. 서론Ⅱ. 크루즈 관광 이론연구1. 크루즈선2. 크루즈 관광의 정의3. 크루즈 관광의 분류4. 크루즈 관광의 경제적 파급효과5. 크루즈 관련시설 및 프로그램Ⅲ. 우리나라의 크루즈 관광산업 현황1. 크루즈 관광 추이2. 크루즈 시장 규모 및 수요 예측3. 시설 요건 및 관련법 현황4. 항비 관련 제도Ⅳ. 선진국의 크루즈 산업 정책 및 사례분석1. 호주2. 일본3. 싱가포르Ⅴ. 크루즈 관광산업 추진방안

  • [스포츠관광] 부산 스포츠 관광 활성화 방안
  • 여행업3) 카지노업 4) 국제회의업(3) 관광안내 정보체계1) 관광홍보2) 관광안내소3) 외국인서비스센터Ⅱ. 스포츠관광의 현황1. 스포츠관광(Sports Tourism)의 개념적 이해(1) 스포츠관광의 정의와 개념(2) 스포츠관광 영역의 분류1) 스포츠관광지에 따른 분류2) 관광계절에 따른 분류3) 참여자의 참여유형에 따른 분류4) 스포츠활동 목적에 따른 분류5) 스포츠관광의 형태에 의한 분류6) 상업성 유무에 의한 분류(3) 스포츠관광의 하부구조2. 스포츠관

  • [관광 사업론] 아시아나 항공사의 운영현황과 발전방향
  • 여행하고 싶은 곳 1순위로 꼽히고 있어 아시아나는 유럽 여행상품 경쟁력도 높일 수 있게 됐다.(3) 한국인 출국자 수 증가 & 외국인 입국자 수 증가한국인 출국자와 외국인 입국자의 지속적인 증가가 이루어지고 있다.(4) 정부의 적극적 관광진흥정책정부의 적극적인 정책과 입국절차 간소화 등으로 보다 많은 외국인 관광객을 유인할 수 있게 되고, 따라서 항공산업에 대한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5) 연이은 국제행사 개최2001년은 한국방문

  • [해양관광, 해양관광산업, 크루즈관광산업, 크루즈관광] 해양관광(해양관광산업)의 개념, 환경과 해양관광(해양관광산업)의 개발 및 크루즈산업(크루즈관광산업)의 현황, 동향과 크루즈산업(크루즈관광산업)의 활성화 방안 분석
  • 크루즈산업(크루즈관광산업)의 현황 및 동향1. 국내 현황1) 일반 현황최근 해외여행을 자주 하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국내업계에서도 크루즈 여행이 눈이 높아진 여행객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줄 새로운 여행상품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약 2년 동안 여객선을 이용한 사람은 7,206,136명에서 7,827,764명으로 약600,000명 정도가 증가(작년대비 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에 따른 수입 역시 7,925,606만원에서 9,255,506만7천원으로 작년에 비해 약 17%나 증가

  • (경영학]크루즈 산업의 특성 및 마케팅 전략방안과 활성화 방안 분석조사)
  • Report(크루즈 산업의 특성 및 마케팅 전략방안과 활성화 방안 분석조사 )목 차1. 크루즈의 어원 및 개념2. 크루즈의 특성3. 크루즈의 분류4. 크루즈 관광의 발자취 및 역사5. 크루즈의 마케팅 전략 (4P전략)6. 크루즈의 성공사례 (스타크루즈)7. 세계 크루즈 관광산업의 현황8. 세계 크루즈 관광산업의 공급적인 측면9. 세계 크루즈 관광산업의 수요적인 측면10. 국내 크루즈 관광산업의 개요11. 국내 크루즈 입항 현황 및 전망12. 중점 유치 대상인 동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