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상품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5.29 / 2015.05.29
- 1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 본문내용
-
Target 대상 : 중상층의 가족단위
(Carnival Cruise Line은 “Fun Ship"이라는 말이 주는 이미지와는 달리, 모든 연령층의 승객들을 만날 수 있으며 다른 어느 선사보다도 더 많은 수의 가족단위 여행객과 어린이들이 이용하고 있다)
동기 : 가족여행
Target연령 : 男40-60세 , 女35-55세
(현재 카니발 크루즈 라인의 승객 층은 만 3세에서 93세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하다)
Target장소 : 미주, 유럽, 아시아
재 산 : 연 수입 $50,000이상
건 강 : (무리하지 않게) 여행가능성이 있는 사람
자 녀 : 상관없음
Segmentation(시장 세분화)
1.여행의 동기가 가족중심의 여행활동
2.직접구매 연령층은 30세 – 60세의 하나의 가정을 이루고 있는 남성과 여성.
3.재산은 연수입 5만 달러 이상.
4. Life Cycle
주말 Golf club 이용자
주말 수영장 이용자
가족 여행 경험자
도박에 관심있는 사람(Casino)
피부미용에 관심 있는 사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의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여러 가지 요인 중에 개인적 측면과 관련된 요인 2가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 [생각에 관한 생각] 5부 두 자아 Two Selves 대니엘 카너먼
- 창고자동화 레포트
- 소비자심리학_준거집단 영향 유형과 가족과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리더십과 관리를 비교.설명하시오.
- 국제경영전략 - 아모레퍼시픽 국제경영전략 분석
- 로레알과 아모레의 국제경영전략 비교
- [국제경영론] 아모레 퍼시픽 해외 진출 사례
- [국제경영] 태평양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경영을위한 분석과 나아갈 방향
- [국제마케팅] 아모레퍼시픽 AMORE PACIFIC 의 해외 시장 진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