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리비안크루즈상품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5.29 / 2015.05.29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NEWS!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레전드 호 한중일 본격 판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한국사무소가 3~4월 운항 일정과 요금을 발표하고 2010년 레전드호 한ㆍ중ㆍ일 크루즈 노선 판매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3~4월 총 5항차가 운항되며 각 500여 명의 한국인 관광객이 부산에서 레전드호에 승선하게 된다.
7만t급의 레전드 호는 길이 264m, 폭 32m의 초대형 유람선으로 승객 2074명, 승무원 700명이 탑승하며, 900개의 선실을 갖춘 매머드급 규모를 자랑한다.
상하이에서 출발해 미야자키와 고베, 후쿠오카를 거쳐 부산에 도착하는 6일 일정은 3월 28일 출발하며 요금은 54만9000원부터다. 부산에서 출발해 상하이, 나가사키, 가고시마, 후쿠오카를 거쳐 다시 부산에 오는 8일 일정은 4월 2일 출발하고 요금은 94만9000원부터. 기항지가 약간 변동되며 4월 9일과 16일에 출발하는 상품도 있다. 부산에서 상하이까지 가는 3일 일정은 4월 23일 출발이고 요금은 22만9000원부터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는 2008년 부산 모항 한ㆍ중ㆍ일 크루즈 운항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인 승객들이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크루즈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레전드 호는 한국 탑승객들을 위해 20명 이상의 한국인 승무원이 안내 데스크와 레스토랑, 선상 프로그램, 카지노 등에 배치된다. 또한 한국어가 레전드 호의 공식 언어로 선정돼 주요 시설을 한글로 표기하고 한글 메뉴와 한글 선상 신문이 제공된다. 한국인들 입맛에 맞는 다양한 식사와 프로그램으로 편안함과 친숙함을 더했다.
한ㆍ중ㆍ일 크루즈 운항에 이용되는 레전드 호는 아시아 유일의 인터내셔널 정통 크루즈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며 TTG 트래블 어워드에서 2년 연속 아시아 최고 크루즈 선으로 선정되었다. 타 선사에 비해 기항지에서 충분한 시간을 제공하고, 발코니급 이상의 선실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여름 성수기 시즌인 6~9월 일정과 요금은 오는 1월에 공식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한국사무소 이재명 대표이사는 "2008년의 성공에 이어 2010년 한ㆍ중ㆍ일 크루즈도 성공을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 합리적인 요금 책정을 통해 한국 고객들이 항공 이동 없이 부산에서 편리하고 부담 없이 크루즈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한국 시장의 크루즈 대중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225&aid=0000007297
http://www.acrofan.com/ko-kr/life/news/20100128/00000004
코스타
로얄
http://sports.chosun.com/news/ntype2.htm?ut=1&name=/news/life/200912/20091229/9c976103.htm
http://news.mk.co.kr/outside/view.php?year=2009&no=653406
http://www.rccl.kr/
http://www.costa.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학원론] 크루즈(Cruise) 사례 분석
  • 크루즈(Cruise)사례발표목 차Ⅰ. 크루즈의 기초 1.크루즈의 정의2.크루즈의 역사3.크루즈의 영향Ⅱ. 크루즈 장점&단점1.크루즈의 장점2.크루즈의 단점Ⅲ. 크루즈 고객 분석Ⅳ. 크루즈 산업 국외&국내현황Ⅴ.크루즈 사례1.국내 크루즈 사례 (팬스타 크루즈) -소개, 선내시설안내, 상품안내2.국외 크루즈 사례(스타 크루즈)-소개, 선내시설안내, 탑승TIPⅥ. 크루즈 관광 TIPⅦ. 결론 Ⅰ. 크루즈의 기초1.크루즈의 정의크루즈 여행이란 한마디로 선박

  • [크루즈 관광] 크루즈 산업
  • 크루즈그룹이며 북미, 유럽의 주요 선사들도 아시아 시장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홍콩, 중국 시장 진출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 이는 중국의 높은 경제 성장에 따른 잠재 수요, 공급의 증가로 인한 것이다. 이와 인접한 우리나라 또한 크루즈 관광지로서의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고 본다.3 크루즈 관광사례 분석(1) 로얄 케리비안 인터네셔날아이스링크와 암벽등반 시설을 갖춘 대형 선박을 5대 보유한 로얄 캐리비안 인터네셔널은 암벽타기 절

  • [크루즈산업] celebrity cruises와 국내 크루즈 관광산업
  • Ⅰ. 서론 연구목적 및 필요성Ⅱ. 본론 1. 크루즈 개념정리 및 세계 크루즈 시장의 개요2. celebrity cruises의 선택이유3. celebrity cruises의 현황 (1) 연혁 (2) 시장에서의 위치(지리적, 인구통계학적) (3) 상품의 종류 및 구성 (여정, 기항지, 선박, 서비스, 시설 등)(4) 상품의 유통(판매) 방법 (5) 촉진 방법(마케팅, 홍보) 4. celebrity cruises의 특징 및 문제점5. 국내 크루즈 관광산업 현황(1) 국내 크루즈 관광사업 현황 분석(2) 발전 전망Ⅲ. 결론 국내 크루즈 사

  • [A+레포트]우리나라 크루즈 관광 현황과 전망 및 발전과제
  • 크루즈 관광 동향 및 우리나라의 크루즈 관광 선박 유치 현황 및 주요 항만별 국제정기여객선 운항 등을 분석할 필요가 있다. 이를 근거로 우리나라 크루즈관광 발전여건을 파악하여 우리나라의 크루즈 관광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것이 요구되고 있다.세계적으로 관광행태가 보다 다양해지고 생활수준이 향상됨에 따라 새로운 관광대상으로써 해양관광에 대한 잠재수요가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해양관광상품개발에 관심과 필요성이

  • [마케팅 분석] 하나투어의 마케팅 전략분석
  • 상품 (Wholesaler) ⑴ 내국인 해외여행 (Outbound Travel) - Package , 전세계 단체 및 개별 Package 상품 - 맞춤여행 - Airtel (항공+호텔) - Transportation : 항공권, 렌트카, 철도/버스 Pass - Accommodations : 전세계 호텔 예약, 리조트 - Cruise : 스타 크루즈, 로얄 캐리비안 인터내셔널 & Celebrity Cruise- Land (항공을 제외한 현지 행사 일체) - 기타 : 어학연수, 전시회, 배낭여행 상품 등 ⑵ 외국인 국내여행 (Inbound Travel) - Package : 국내 주요 관광지 및 고객의 요구에 맞춘 Package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