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리비안크루즈상품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5.29 / 2015.05.29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NEWS!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레전드 호 한중일 본격 판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한국사무소가 3~4월 운항 일정과 요금을 발표하고 2010년 레전드호 한ㆍ중ㆍ일 크루즈 노선 판매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3~4월 총 5항차가 운항되며 각 500여 명의 한국인 관광객이 부산에서 레전드호에 승선하게 된다.
7만t급의 레전드 호는 길이 264m, 폭 32m의 초대형 유람선으로 승객 2074명, 승무원 700명이 탑승하며, 900개의 선실을 갖춘 매머드급 규모를 자랑한다.
상하이에서 출발해 미야자키와 고베, 후쿠오카를 거쳐 부산에 도착하는 6일 일정은 3월 28일 출발하며 요금은 54만9000원부터다. 부산에서 출발해 상하이, 나가사키, 가고시마, 후쿠오카를 거쳐 다시 부산에 오는 8일 일정은 4월 2일 출발하고 요금은 94만9000원부터. 기항지가 약간 변동되며 4월 9일과 16일에 출발하는 상품도 있다. 부산에서 상하이까지 가는 3일 일정은 4월 23일 출발이고 요금은 22만9000원부터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는 2008년 부산 모항 한ㆍ중ㆍ일 크루즈 운항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인 승객들이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크루즈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레전드 호는 한국 탑승객들을 위해 20명 이상의 한국인 승무원이 안내 데스크와 레스토랑, 선상 프로그램, 카지노 등에 배치된다. 또한 한국어가 레전드 호의 공식 언어로 선정돼 주요 시설을 한글로 표기하고 한글 메뉴와 한글 선상 신문이 제공된다. 한국인들 입맛에 맞는 다양한 식사와 프로그램으로 편안함과 친숙함을 더했다.
한ㆍ중ㆍ일 크루즈 운항에 이용되는 레전드 호는 아시아 유일의 인터내셔널 정통 크루즈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며 TTG 트래블 어워드에서 2년 연속 아시아 최고 크루즈 선으로 선정되었다. 타 선사에 비해 기항지에서 충분한 시간을 제공하고, 발코니급 이상의 선실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여름 성수기 시즌인 6~9월 일정과 요금은 오는 1월에 공식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한국사무소 이재명 대표이사는 "2008년의 성공에 이어 2010년 한ㆍ중ㆍ일 크루즈도 성공을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 합리적인 요금 책정을 통해 한국 고객들이 항공 이동 없이 부산에서 편리하고 부담 없이 크루즈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한국 시장의 크루즈 대중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225&aid=0000007297
http://www.acrofan.com/ko-kr/life/news/20100128/00000004
코스타
로얄
http://sports.chosun.com/news/ntype2.htm?ut=1&name=/news/life/200912/20091229/9c976103.htm
http://news.mk.co.kr/outside/view.php?year=2009&no=653406
http://www.rccl.kr/
http://www.costa.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