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대학교 학생들의 매점이용 만족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11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 다음은 일반적인 사항에 대한 질문입니다.
1. 귀하의 성별은?
① 남 ② 여
2. 귀하의 나이는? 만( )세
3. 귀하의 학과는?
① 사회복지학과 ② 신학과 ③ 기독교교육과 ④ 선교영어학과
⑤ 보육학과 ⑥ 유아교육과
4. 귀하의 학년은?
① 1학년 ② 2학년 ③ 3학년 ④ 4학년
* 다음은 매점 이용에 관한 질문입니다.
5. 귀하의 하루평균 매점이용 횟수는?
① 1회미만 ② 1회 ③ 2회 ④ 3회 ⑤ 4회이상
6. 매점 1회 이용시 사용하는 평균금액은 얼마정도 되십니까?
① 2000원미만 ② 2000원이상-4000원미만 ③ 4000원이상-6000원미만
④ 6000원이상-8000원미만 ⑤ 8000원이상
7. 매점 사용시 가장 많이 이용하는 물품은 무엇입니까?
① 과자,빵류 ② 음료수류 ③ 분식류 ④ 사무용품류 ⑤ 악세사리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