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자료분석] 경기대학교 교내식당에 대한 경기대학교 학생들의 만족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0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2.연구대상 선정 및 연구설계
3.통계 분석 결과
4.결론 및 해결방안 제시
5.업무 분담 표
6.문헌참고 및 출처
- 본문내용
-
본 조사의 측정도구는 설문지가 사용되었다. 설문지는 도서관과 국회도서관에 비치되어 있는 일반 식당 서비스 및 학생식당 서비스에 관한 논문자료를 활용하였다.
작성된 설문지를 이용하여 1식당, 3식당을 이용하고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임의표본추출방식에 의하여 조사를 실시 하였다. 참여한 인원은 경기대학교에 재학중인 1학년~4학년까지의 180명의 학우가 참여하였으며 2010년 5월 31일~6월 1일 이틀간에 걸쳐 설문조사를 실시 하였다.
SPSS를 이용하여 각 항목에 맞는 분석을 실시하였다.
① 인구통계적 특성 분포를 알아보기 위해 ‘빈도분석’을 실시하였다.
② 만족도 요인의 신뢰도 분석을 위해 ‘신뢰도분석’을 실시하였다.
③ 학년에 따른 만족도 분석을 위해 ‘분산분석(ANOVA)’을 실시하였다.
④ 요인간의 상관관계 분석을 위해 ‘상관분석’을 실시하였다.
⑤ 만족도 요인에 따른 재방문 의사를 알아보기 위해 ‘회귀분석’을 실시하였다.
⑥ 성별에 따른 만족도 분석을 위해 ‘T-TEST’를 실시하였다.
① 귀무가설 : 남녀 간 학생식당의 전체만족도는 차이가 없다.
대체가설 : 남녀 간 학생식당의 전체만족도는 차이가 있다.
② 귀무가설 : 학년별 학생식당의 전체적 만족도는 차이가 없다.
대체가설 : 학년별 학생식당의 전체적 만족도는 차이가 있다.
③ 귀무가설(1): 가격은 재방문의사에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다.
대체가설 (1): 가격은 재방문의사에 영향을 줄 것이다.
귀무가설 (2): 전체만족도는 재방문의사에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다.
대체가설 (2): 전체만족도는 재방문의사에 영향을 줄 것이다.
④ 귀무가설 : 이용횟수와 전체만족도는 관련성이 없다.
대체가설 : 이용횟수와 전체만족도는 관련성이 있다.
- 참고문헌
-
대학 급식점에서 고객이 인식하는 급식 서비스 품질이 가치, 만족,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김민정, 연세대 생활환경대학원)
대학급식소의 이용실태 및 급식․ 서비스 품질 만족도 (한명주 외 3인/ 한국조리과학회지, 2004)
EXCEL 및 SPSS를 활용한 다변량 분석 원리와 실천(노형진 저/ 한올 출판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