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 New Trend Solectron 품질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4.24 / 2015.04.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New Trend - Outsourcing
벤처기업
1. 상품 제조에 필요한 기반 시설 확보 능력이 없음
2. 열약한 자본 구조에 따른 상품의 품질 문제
대형 기업
1. 생산공장 없이 제품을 판매하기 원하는 기업이 증가
2. 생산보다는 디자인과 마케팅에 역량 집중을 원하는 기업 증가
3. 공급업체에서 생산에 관련된 토털 솔루션을 제공받기를 원함
초기 단순 컴퓨터 생산(PC, 메인프레임, 컴퓨터 주변기기)
아웃소싱
1. 전문 제조업체의 품질 관리 및 제조 능력 상승
2. 아웃소싱의 확대로 고객기업보다 저렴한 비용의 생산이 가능
결론 - 새로운 사업설계
전문화를 통한 고도의 기술 능력을 보유
- 고객계층 구분 및 고객이 요구하는 생산 관련 기술과 설비 구축
- 24시간 이내에 시제품 납품 가능
전문분야에서 토털 솔루션을 창출
- TMS 시스템을 통해 제품의 사후, 사전 관리 제공
Six Sigma 수준의 품질로 완변학 고객만족을 추구
- 말콤 볼드리지 도전과 5S 운동, 꾸준한 종업원 교육, 고객기업의 생 산설비 인수를 통한 높은 수준의 품질 추구 및 유지
- 고객 피드백과 고객 관리를 통한 불만족 해결
글로벌 차원의 생산거점들을 확보
- 안정된 공급원으로 역할을 위해 글로벌라이제이션 추구
- 고객업체로 부터 공장, 설비, 인력 이관
- 북미, 중남미, 유럽, 아시아에 걸친 생산시설 보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