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기업의 개요 성장 환경분석 성공전략 향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의 개요
2. 기업의 성장
3. 환경분석
4. 성공전략
5. 향후방향
본문내용
“새로운 세상을 여는 문,

놀라운 쇼핑을 모티브로,
매일 새롭고 유쾌한 쇼핑경험을 제공하고자
2000년 3월 설립된 오픈 마켓 사이트

☞ 국내 온라인 쇼핑몰 업계 선두주자
☞ 오픈 마켓을 제공하는 대표 사이트로 인식
☞ 초고속 성장
2000년 출범 → 2006년 시장 장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론] 나이키 NIKE 유럽 진출 전략
  • 기업에게도 공정하고 깨끗하다는 긍정적인 이미지를 갖게 한다. 결국 나이키는 최고 선수와 최고 스포츠 용품의 환상적인 결합을 통해 “나이키=승리”라는 항등식을 사람들의 머릿속에 각인시키는 데 성공했다. 4P 분석1. 상품전략1)첨단 과학을 이용동일 가격대 중에서 가장 성능이 우수한 제품을 개발, 판매. 최고의 기술을 모든 이들이 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저항력을 줄이는 축구공, 초경량의 축구화 등 과학 기술을 이용하여 만든 제품들

  • [마케팅] [지마켓]G마켓과 옥션의 비교를 통해 알아본 지마켓의 성공사례
  • 분석)5. G마켓 성공 요인 분석6. G마켓 문제점 및 보완2. G마켓 외부 환경 분석 (시장 분석, 경쟁사 분석)4. G마켓 마케팅 분석Ⅰ. 서론        1. 기업개요    - 연혁                 - 경영이념                 - 현황 Ⅱ. 본론        1. 인터넷 쇼핑몰 시장분석         2. 경쟁사 분석 ‘Auction’         3. SWOT 분석         4. STP 전략         5. 4C 전략 Ⅲ. 결론        1. G마켓 성공요인         2.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G마켓 선정동

  • [경영정보시스템] G마켓(지마켓)의 성장과 전략
  • 기업의 경영이념 및 주요제품1. 경영이념 2. 기업의 주요제품 3. 비즈니스 모델1. 유통시장의 진화과정과 G마켓의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2. 매출액3. 분야점유율4. 주가추이4. 기업 경영 전략1. SWOT분석 2. 4P분석3. 수익모델(1) 다양한 배너광고 개발(2) 수수료 (3) 제휴수익 4. 시장전망 5. 경쟁자 “옥션”(1) 창 업 (2) 성장배경 (3) 성 공 (4) 흔들리는 옥션 (5) G마켓 vs. 옥션5. G마켓의 과제 및 향후 발전방향1. G마켓의 과제(1) 교환/환불이 제대로

  • [마케팅원론] [SK텔레콤] SK텔레콤의 성공전략
  • 기업으로 성장했다.SK텔레콤은 창사 25주년을 맞아 이미 성장이 정체된 이동통신 시장에서 향후에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할 수 있도록 올해 합리적인 내실 경영을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기존의 이동통신 사업 영역에서 마켓 리더십을 유지하는 한편, 무선인터넷 및 유무선 컨버전스 사업 활성화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 모멘텀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이와 같은 내실경영의 추진과 더불어, 불황과 환경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컨버전스 산업 발굴 및 수

  • [경영학] 우리은행 금융그룹 G-CRM 도입 분석, 경영전략, 스포츠마케팅에 따른 성공요인 분석
  • G-CRM 성공사례 분석(1) G-CRM 이란 ? (2) G-CRM 도입배경 (3) G-CRM 구현 모습 (4) G-CRM의 시스템 개요(5) CRM과 G-CRM 차이점 (6) 금융업계 G-CRM 도입현황 (7) G-CRM 도입 장애요소(8) G-CRM의 효과 (9) G-CRM의 향후 발전과제6. 우리금융 마케팅 / 성공요인 분석(1) STP 분석 (2) 4P 분석 (3) SWOT 분석 (4) BCG MATRIX 분석7. 결론 – 나아갈 방향 전략 제시C O N T E N T S우리은행은 대한민국의 은행으로, 우리금융지주의 계열사이다.우리나라 첫 은행’ 이라는 비전을 내걸고 있으며, 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