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기업발전과정과 SWOT분석및 화웨이 마케팅,경영전략과 해외시장 성공,실패사례분석및 시사점연구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7.19 / 2018.07.19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화웨이 기업발전과정과 SWOT분석및 화웨이 마케팅,경영전략과 해외시장 성공,실패사례분석및 시사점연구 PPT 발표레포트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화웨이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2. 화웨이 기업현황분석
3. 화웨이 기업발전과정 연구
(1) 중국시장에서의 성공 ? 1단계
(2) 해외진출의 시장 ? 2단계
(3) 해외시장 점유율 확대 -3단계
4. 화웨이 SWOT분석
5. 화웨이 해외진출 성공,실패사례
(1) 유럽시장 성공사례
(2) 한국시장 실패사례
6. 화웨이 경영전략
(1) 기술경영전략
(2) 글로벌 경영전략
7. 화웨이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화웨이의 성공이 한국기업에 주는 시사점 연구
- 본문내용
-
1. 화웨이 기업소개
(1) 기업개요
화웨이는 1987년에 설립된 화웨이는 직원이 주축이 된 민간 회사로 중국 선전에 본사를 둠.
화웨이는 글로벌 정보통신기술 솔루션 분야를 이끌고 있는 세계적인 선두기업으로 자리잡음.
(2) 경영철학
화웨이는 통신을 통해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비전과 “고객이 최대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ICT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니즈와 시장과제를 해결하는데 집중한다”는 기업미션
2. 화웨이 기업현황분석
화웨이는 자체브랜드로 2010년 스마트폰을 출시하여 6년만에 세계 스마트폰 점유율 3위를 차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