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기업발전과정과 SWOT분석및 화웨이 마케팅,경영전략과 해외시장 성공,실패사례분석및 시사점연구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7.19 / 2018.07.19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화웨이 기업발전과정과 SWOT분석및 화웨이 마케팅,경영전략과 해외시장 성공,실패사례분석및 시사점연구 PPT 발표레포트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화웨이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2. 화웨이 기업현황분석

3. 화웨이 기업발전과정 연구
(1) 중국시장에서의 성공 ? 1단계
(2) 해외진출의 시장 ? 2단계
(3) 해외시장 점유율 확대 -3단계

4. 화웨이 SWOT분석

5. 화웨이 해외진출 성공,실패사례
(1) 유럽시장 성공사례
(2) 한국시장 실패사례

6. 화웨이 경영전략
(1) 기술경영전략
(2) 글로벌 경영전략

7. 화웨이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화웨이의 성공이 한국기업에 주는 시사점 연구
본문내용
1. 화웨이 기업소개

(1) 기업개요
화웨이는 1987년에 설립된 화웨이는 직원이 주축이 된 민간 회사로 중국 선전에 본사를 둠.
화웨이는 글로벌 정보통신기술 솔루션 분야를 이끌고 있는 세계적인 선두기업으로 자리잡음.

(2) 경영철학
화웨이는 통신을 통해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비전과 “고객이 최대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ICT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니즈와 시장과제를 해결하는데 집중한다”는 기업미션

2. 화웨이 기업현황분석

화웨이는 자체브랜드로 2010년 스마트폰을 출시하여 6년만에 세계 스마트폰 점유율 3위를 차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마케팅] 노키아의 시장진출 실패 사례
  • 목 차제 1장 서론제 2장 본론1.노키아 개요1-2.노키아 소개1-3.노키아 내부분석(1) SWOT 분석(2) BCG 매트릭스3.노키아 서비스마케팅 관리믹스 (7p)5.노키아의 성공5-1.노키아의 성공 요인5-2.시장진출 성공 사례6.노키아의 시장진출 실패 사례6-1.한국 시장 진출 실패 사례 6-2.일본 시장 진출 실패 사례6-3.실패요인 분석6-4.향후 전략 제안제 3장 결론노키아의 시사점참고문헌.제 1장 서론 북유럽의 작은 나라 핀란드, 그리고 핀란드 매출의 60%이상 또

  • 화웨이 기업 경영전략 사례연구 및 SWOT분석
  • 화웨이 기업 경영전략 사례연구 및 SWOT분석-목차-1. 화웨이 기업개요2. 화웨이 기업발전과정3. 화웨이 기업 경영전략 사례연구(1) 한국시장 진출전략(2) 전략적제휴전략(3) 마케팅전략(4) 사회공헌활동 (5) R&D 전략4. 화웨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결론 및 향후시사점1. 화웨이 기업개요1988년 중국 선전시에 화시전자로 시작된 화웨이는 중국을 대표하는 통신장비제조 업체로, 쑤닝, 레노버에 이은 중국 3번째 민영기업이

  • Posco포스코 혁신전략
  • Ⅰ서론1) 포스코 선정 이유와 조사 목적 및 방향①국내 뿐만아니라 세계에서 몇 손가락 안에 드는 유수의 철강회사로 거듭나기까지의 연혁, 핵심전략 및 창업자 분석을 통한 그 성장배경을 알아본다.②우리나라의 기간산업인 철강산업이 다변화되는 국제환경 속에서 적절히 대응하기 위한 향후 발전과제 및 시사점을 알아본다.원문 : 포스코는 세계적인 영향력을 갖춘 국내 유수의 철강회사이다. 그리고 세계에서도 몇 손가락 안에 드

  • [글로벌경영] 이랜드(E·LAND)의 경영 사례 분석
  • THE ELAND GROUP목 차Ⅰ. 서 론1. 기업 선정동기2. 기업 소개1) 경영이념2) 주요 계열사3) 현재 경영이익 현황Ⅱ. 본 론1. 이랜드의 성공요인1) 적극적인 신제품 개발2) 국내외 시장개척3) 혁신적인 유통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4) 독특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시스템5) 환경보호를 비롯한 사회적 책임 구현6) BSC 시스템 2. 기업분석1) SWOT 분석2) 해외진출3) 사회공헌활동Ⅲ. 결 론1. 이랜드 그룹 전망2. 참고문헌 / 느낀점Ⅰ. 서 론1. 기업 선정동기

  • [소비자행동론] 마케팅 성공사례 및 실패사례, 소비자 구매행동 유형에 따른 마케팅전략
  • 성공사례 및 실패사례,소비자 구매행동 유형에 따른 마케팅전략마케팅 성공사례 - Sony Playstation 2마케팅 실패사례 – 영화 “태풍”소비자 구매행동 유형에 따른 마케팅 전략목 차1. 마케팅 성공사례 – Sony Playstation 21. 주제 선정 배경 2. 기업 소개 2-1 소개 2-2 연혁 2-3 주요 상품 3. PS2 전반적인 현황(상황) 4. 마케팅 환경 분석 4-1 환경 분석 4-2 소비자 분석(구매 행동 및 태도) 4-3 SWOT 5. 마케팅 전략 5-1 PS2의 한국 시장 진출시의 현황 및 문제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