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LG전자 로봇청소기 로보킹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11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Marketing Background

2. STP분석에 따른 제품 Positioning

3. Marketing Strategy

4. 출시 후 전망
본문내용
강 점 (Strength)
소비자 요구를 제품에 반영
(흡입력/배터리/필터/주행오차 줄임)
가격 대비 성능 우수
가전제품 전문기업

약 점 (Weakness)
자동 충전기능 / 자동 배출기능 없음
(100% 무인화 구현 안됨)
로봇에 관해 비(非)전문 기업
높은 가격
제품 인지도 부족

⑴ 보조청소기구

청소하기 번거로운 곳(소파나 침대 밑)을 효율적으로 청소

눈에 잘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 흡입

시간과 노동력 절감

항상 청결 유지

⑵ 매스티지(masstige) 제품


대중(mass)과 명품(prestige product)을 조합한 신조어

명품의 대중화 현상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큰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제품을 선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LG로보킹의 마케팅전략
  • LG로보킹의 마케팅전략순서1. 도입2. 시장분석3. 자사분석4. 경쟁사 분석5. SWOT6. 문제점 도출7. 전략8. 세부 전략9. 시장효과1. 도입 - 지능형 로봇의 등장20세기 들어서 컴퓨터의 보급과 인터넷의 확산은 가정생활을 혁명적으로 변화시켰고, 더욱이 최근 ITㆍBTㆍNT 등의 신기술에 전자ㆍ기계 등의 기존 전통기술과 접목되어 지능 로봇이라는 새로운 상품을 등장시켰다1. 도입 – 가정용 로봇의 개념가정용 서비스 로봇은 Human Service Robot과 Home Service

  • [경영전략] LG전자의 해외진출 전략과 그 밖의 사업현황 분석에 대한 연구
  • LG전자㈜로 분할 (4월 1일)【분할 후】2002. 회사설립(4월 1일)한국증권거래소에 상장(4월 22일)LG홈네트워크 시스템 홈넷(HomNet)세계 최초 상용화북경 R&D센터 개소(차세대통신정보가전)DTV시스템온칩(SOC) 대통령상 수상텔레메틱스시장 본격 진출드럼세탁기 트롬 출시세계휴대폰 6위 달성세계최초 동기식 IMT-2000 카메라폰 출시국내 최초 유기EL 컬러휴대폰 출시2003. 국내 최초 로봇청소기 로보킹 출시「녹색기술」리니어 디오스 냉장고 세계 최

  • [마케팅] LG전자의 인도시장 진출 서비스 마케팅
  • 1. LG전자 기업소개LG전자는 1958년 금성사로 출발한 이래로 40여 년간 전자정보통신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개발하여 한국의 전자산업을 이끌어 왔으며 세계 전자 통신 산업의 중심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과감한 R&D 투자와 적극적인 글로벌 마케팅 지속적인 혁신 활동을 통해 세계적인 제품 리더십과 마켓 리더십을 확보하고 디지털 TV, 인터넷 가전, 차세대 이동통신 단말기 등 첨단 디지털 제품을 선출시킴으로써 세계 전자 정보 통신 산업의

  • [마케팅]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스티미 마케팅전략
  • 로봇제품 상품화,가정용 청소로봇 보급화로로봇제품 시장 점유율과브랜드 인지도를 성장시키자!자사 분석고 가저 가편 의기 능홈파워HPS-5000웅진쿠첸WSC-S715한경희진공스팀SV-6000마미로봇아이로봇스쿠바아이로봇룸바560LG 로보킹삼성하우젠오토로프리미엄LG저소음스팀싸이킹뮤즈V-KS841MJS경쟁사 분석*소비자 분석3.83.63.83.32.62.5자동충전흡입력조절방범모드안전모드메모기능음성인식543210로봇청소기 기능별 욕구도 분

  • [LG기업분석]LG마케팅전략분석 보고서
  • 전략이기도 하다.LG의 스마트폰은 아직까지 삼성의 제품에 비해서 성능적인 면에서 부족하다고 할 수 있다. 성능에 대한 개선을 통해서는 경쟁우위를 달성하기 어렵기 때문에 화질을 통한 경쟁우위를 추구하고 있는 것이다. Ⅲ. 제품 연계 마케팅 LG 트윈스는 지난 해에도 제품 연계 마케팅으로 눈길을 끌었다. 경기 중 클리닝 타임에 LG전자의 차세대 로봇청소기 ‘로보킹 카트’를 경기장에 등장시킨 것. 기존 원형이 아닌 사각형 디자인으로 출시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