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기업분석]LG마케팅전략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17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LG기업분석]LG마케팅전략분석 보고서
목차
Ⅰ. 스포츠마케팅 ……………………………3


Ⅱ. 제품의 장점 강조 …………………………4


Ⅲ. 제품 연계 마케팅 …………………………5


Ⅳ. 어린이를 위한 이벤트 실시 ……………6


Ⅴ. 객원 마케터 모집 …………………………6
본문내용
Ⅰ. 스포츠마케팅

LG 트윈스는 지난해까지 3년 연속 100만 관중을 동원했다. 현재 순위 7위로 만족스러운 성적을 내진 못하고 있다. 하지만 인기 구단 중 하나인 만큼 LG 트윈스는 좋은 경기 결과뿐 아니라 잠재적 관중을 확보하기 위해 고객 서비스 등을 꾸준히 개선시켜나가고 있다.
LG는 다양한 사업에 진출하여 막대한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우수한 기업이다. 많은 계열사들을 보유하고 있는 대기업이라고 할 수 있으며 특히 전자제품 분야에 있어서 우수한 강점을 나타내고 있다.
LG는 우수한 기업역량을 바탕으로 하여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높은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TV, 에어컨, 휴대폰 등의 다양한 제품 판매를 통해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것이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1510591
<한국경제>
http://www.hkbs.co.kr/hkbs/news.php?mid=1&treec=133&r=view&uid=264677
<환경일보>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1664491
<한국경제>
http://news.hankooki.com/lpage/economy/201306/h2013061621073221500.htm
<한국일보>
http://news.sportsseoul.com/read/economy/1197312.htm
<스포츠서울>
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_View&corp=fnnews&arcid=201306170100146830008422&cDateYear=2013&cDateMonth=06&cDateDay=16
<파이낸셜뉴스>
http://www.ddaily.co.kr/news/news_view.php?uid=105760
<디지털데일리>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61417230687087&nvr=Y
<아시아경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6317623
<연합뉴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30&aid=0002224403
<전자신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하이닉스기업조사,hynix,반도체산업정의국내외적발전과정,국제적위상,향후전망,마케팅,STP,4P전략,물류체계,IE적용사례 분석
  • 보고서에서 반도체산업과 그에 관한 대표기업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따라서 1장 국내외적인 현황과 향후 전망을 알아보고 2장에서는 반도체 산업의 대표기업(하이닉스)에 관한 마케팅전략(4p,STP) 분석, 전반적인 생산 및 물류체계분석을 알아본다. 마지막 3장에서 기업에서의 산업공학의 대표적인 적용 성공사례를 보여주고자 한다. 반도체 산업을 주제로 선정하게 된 계기는 반도체는 자원이 많지 않은 대한민국의 불리함을 극복 할 수 있는 기술 집약

  • [마케팅론] 기업 마케팅 사례분석 [현대카드의 차별화 마케팅]
  • 기업 차별화 전략이 요구되고 있다. 따라서 본 보고서에서는 현재 카드시장이 포화상태에 이르렀다는 보도에도 불구하고 영업을 시작하여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현대카드의 고객만족경영을 분석하고 새롭게 선보인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차별화 마케팅전략을 소개하여 보겠다.2. 회사 소개현대카드는 현대 캐피탈이 2001년 10월 9일, Work-out 상태에 있던 기존의 신용카드 회사인 다이너스 카드를 인수하면서 새롭게 태어난다. 삼성카드, LG카

  • 투자 분석보고서 화장품과 음료 산업 산업수명주기 신규 진입자 위협 구매자 위협 공급자 위협 산업수명주기 아모레퍼시픽 사례
  • 분석5 Forces Model : 구매자 위협시술성형 수술피부 관리 샵마시는 화장품그러나, 대체 가능성 낮음기본적분석기업분석주식매매투자소감포트폴리오산업분석 : 맥주 산업수명주기기본적분석기업분석주식매매투자소감포트폴리오성숙기에 접어든 국내 맥주산업소비자들의 기호와 영업환경의 변화 →브랜드 리뉴얼 단행하이트진로: 하이트 →올 뉴 하이트(All New Hite)”오비맥주: 카스 → 적극적인 마케팅과 서브브랜드 전략으로 브랜드

  • [마케팅] 모토로라 기업의 `MS700(크레이져)` 핸드폰 사례 분석
  • 마케팅 원론 모토로라 기업의‘MS700(크레이져)’ 핸드폰 사례 분석< 목 차 >1. 서론팀 프로젝트의 목적사례 선정 배경연구의 방법 및 보고서의 구성2. 현 모토로라 기업 상황 분석모토로라 기업 소개레이져 시리즈인 크레이져 상품 소개통계자료를 통한 크레이져의 위치 진단3. 소비자 상황 분석소비행태 리서치 분석4. 마케팅 전략 과정 분석STP 분석 마케팅 믹스를 통한 마케팅전략 분석SWOT 분석PLC 분석5. 결론프로젝트에 대한 요약시사점

  • LG전자 인도시장 마케팅 방안
  • LG의 사례가 주는 시사점은 크다. 본 보고서에서는 인도의 경제상황과 인도시장 진출 시 고려해야 할 사항을 알아본 후 LG 가 어떠한 전략으로 인도시장을 공략해서 성공할 수 있었는지를 마케팅 전략을 중심으로 알아보고자 한다. 아울러 문제점도 명확하게 인식하고 앞으로의 전략적 방향을 제시하고자 한다. Ⅰ.2. 연구 내용 이 연구는 다음과 같은 다섯 가지 내용을 중심으로 진행하였다. 첫째, LG 전자의 인도시장 진출 배경을 분석한다. 둘째, 경쟁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