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의 조직구조 변화와 성과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28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유한양행의 구조조정과정 분석과 구조조정 이후의 성과에 대해 자세히 조사한 발표자료입니다.
발표 프리젠테이션 준비시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 목차
-
1.기업선정배경
2.기업경영목표
3.기업 조직구조 변화과정 분석
4.조직구조 변화 성과분석
- 본문내용
-
1. 기업 선정 배경
*창업자 ‘유일한’의 나라사랑
*성실한 기업인의 모범
*적극적인 사회 환원 사업
널리 호평 받는 기업을 조사, 분석하여 본받을 것은 본을 받자고 생각해서 유한양행을 선정
2. 기업경영목표
3. 조직 구조 변화 과정
(1)창업기(1926~1935)
*전국적 민족주의운동과 1920년대의 민족기업 설립운동 확산
*민족적 기업 설립에 대한 일제의 방해가 비교적 적은 시기
*1926년 12월10일 유한 창립
*1934년 만주에 대련창고를 설치
*사업확장에 따라 학술 및 선전부서가 증설
*소분, 창고 업무량 증가에 따라 사원수 증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