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동성집단과 이성집단의 화장 행태의 차이에 따른 구매행태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27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Ⅰ. 다음의 문항들은 귀하에 대한 일반적인 사항에 관한 것입니다. 해당하는 곳에 “˅” 또는 “○” 표시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1.귀하가 속해있는 집단은?
①여자대학 ②남녀공학

2. 귀하의 연령은? (만 세)

3. 귀하의 학년은?
① 1학년 ② 2학년 ③ 3학년 ④ 4학년

4. 귀하의 전공은 무엇입니까??
① 인문 ・ 사회계열 ② 이공계 계열 ③ 예체능계열

5. 귀하의 월 소득(용돈)은 얼마입니까?
① 10만원 미만 ② 10만원 ~ 20만원 ③ 20만원 ~ 30만원
④ 30만원 ~ 40만원 ⑤ 40만원 ~ 50만원 ⑥ 50만 원 이상


Ⅱ. 다음의 문항들은 귀하의 화장형태에 관한 내용입니다. 해당하는 곳에 “˅” 또는 “○” 표시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귀하가 화장을 한 최초 연령은? (만 세)

2. 귀하의 화장의 정도는 어느 정도 입니까?
① 기초화장만 한다 ② 기초화장과 피부화장을 한다 ③ 기초화장, 피부화장과 색조화장을 한다
(⇒기초화장 - 스킨・로션, 피부화장 - 트윈케이크・메이크업 베이스・파운데이션・파우더(팩트 포함)・볼터치 색조화장 - 아이셰도우・아이라이너・마스카라・아이브로우・립스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고객만족조사] 대학생 소비 표준과 소비패턴에 관한 연구 -선택재 소비를 중심으로
  • 연구는 대학생들의 선택재 소비행태의 특성을 살펴보고 그에 따른 과소비 현황과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을 분석하였으며 그 결과는 다음과 같다.대부분의 소비자들에게 있어서 소비는 일상생활에서 기본적인 것이며 일상적인 것이지만 물질적인 풍요를 향유하는 후기자본주의사회의 소비자들은 소비욕구의 일차적 만족을 벗어나 소비를 통하여 심리적 만족을 추구하고 있으며, 공동체 속에서 자신의 지위와 특권을 상승시킬 수 있는 소비에 많은 관

  • [매체패러다임] 오프라인, 온라인에서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연구
  • 연구 목적을 위해 다음과 같은 연구 가설을 설정하였다.1 성별에 따라 이모티콘 사용량이 어떻게 나타날 것인가?2 친밀도에 따라 이모티콘 사용량에 어떤 차이가 있을 것인가?3 오프라인에서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의 사용량은 온라인의 이모티콘 사용량과 어떤 상관관계가 있을 것인가? 5. 분석 결과5-1. 민속지학 분석 결과1 성별에 따른 이모티콘 사용량의 변화● 대상 : 낯선 남-남, 낯선 여-여 낯선 남자간 채팅에서 사용한 총 이모티콘은

  • [소비자행동론] 제품선택 요인 중 자아개념이 브랜드 파워상품 및 명품 구매에 미치는 영향
  • 구매행태 비교(화장품구매를 중심으로) – 홍성태/박은아 (2005.03)지식사회와 브랜드 파워의 관계성에 관한 연구 – 한양대 박사과정 연혜란/김성윤소비자 태도 조사 2010 ¼분기 – 삼성경제 연구소소비자 태도 조사 2009 4/4분기 – 삼성경제 연구소히틀러 – 브렌다 하우겐 (2007.07.20) 명품에 관한 소비자 행동론 – 출처미상(해피캠퍼스)소비자 구매행동에 따른 라이프 스타일 유형별 차이에 관한 연구 – 경희대학교 관광학부 호텔경영학과 조교수 서

  • [청소년문제] 청소년 소비 생활의 문제와 대책 -의류 소비를 통해 본 충동구매와 과시소비성향
  • 연구를 통해 청소년의 과시 소비적인 경향의 이유로는 대중매체와 또래 집단간의 의사소통이 가장 큰 원인으로 작용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2.질적 연구 장소 : 서울대사대부중시간 : 6월 9일 토요일 12시부터 2시까지질적 연구의 필요성 : 양적 연구 조사를 하면서 실제 연구자들이 느끼는 것과 많이 차이가 있음을 발견하게 되었다. 학생들의 의류 구입 동기나 브랜드 의류 구입 이유 등에서 옷이 낡아서나 품질이 좋아서와 같은 대답의 수치가 높게

  • [소비자행태론] 대학생의 주류 소비 행태 분석(남녀간 차이를 바탕으로)
  • 차이 발생(1) 표적 집단 면접 - 동영상(2) 설문지 사례 및 분석 1) 설문지 사례대학생의 주류 소비 행태 설문지안녕하십니까? 바쁘신 가운데 설문에 응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본 설문지는 대학생의 주류에 대한 소비행태와 인식도에 관한 항목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은 상명대학교 소비자행태론 수업의 Report 자료로 소중히 쓰이게 되며 고귀한 정보로서 정답이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따라서 여러분의 솔직한 느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