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혼다자동차 사례로 본 경영시스템 -생산 Cost와 출시시간을 단축시켜주는 정보기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27 / 2019.12.24
- 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혼다사의 연혁
혼다사의 기술우위
정보기술 도입의 필요성
정보기술의 도입
FMS에 의한 생산라인..
정보기술의 도입으로 인한 효과
시사점 & 느낀점
- 본문내용
-
본사 : 일본(동경)
설립자 : 소이치로 혼다
설립연도 : 1946년 혼다 소이치로 최초의 모터싸이클 A형생산
1962년 본격적 업체로 거듭(가장큰 모터사이클 업체)
종업원수 : 28.133명
총생산대수/승용차 : 1,243,468대/1,147,337대
경영지표 : 매출액 – 8조 1,626억엔 , 순이익 – 4643억엔(2003년 기준)
도요타와 닛산과 함께 일본자동차 3대 브랜드중 하나
세계 9위~10위정도 자동차 업계
주요 브랜드 : 어코드, 씨빅, 모터싸이클
정보기술 도입의 필요성
커뮤니케이션, 정보기술의발달 -> 생산우위의 지속성짧아짐
GM, 크라이슬러등 세계5대 메이커의 압박
자료평가
- 파포 내용은 좋아요
- an5***
(2010.12.04 15:58:05)
- 내용이 부실함
- wondd***
(2006.11.17 14:07:0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