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론] `기아자동차` 뉴프라이드 국내와 중국 광고기획과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07 / 2019.12.24
  • 5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광고 상황 분석
1.시장분석
2. 제품분석
3. 시장상황분석
4. 자사&경쟁사 분석
5. 경쟁제품 분석
6. SWOT 분석

Ⅱ.광고 목표소비자
▷PROFILE
▷AIO분석
▷TARGET PROFILE
국내 TV광고 스토리보드
매체
본문내용
☆BCG 매트릭스

⊙ BCG매트릭스에 의한 제품분석결과, 프라이드는 신제품이므로 시장도입기에 있다. 그러므로 시장성장률은 높지만 점유율은 낮은 상태.
⊙ 도입기이므로 인지율제고에 가장 중점을 줘야…
⊙ 개혁확산이론의 측면에서는 혁신층에게 소구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할 것이다. 혁신층을 다른 분류의 계층과 비교할 때, 신제품을 가장 먼저 구입할 확률이 높기 때문이고 그들이 여론선도자로의 역할을 수행하기 때문.


☆FCB그리드 모델

⊙ 전통적으로 자동차 제품은 고관여에 해당하고 이성적인 정보를 통해 구매하는 제품. 주요광고 전술로는 특장점을 소개하는 USP광고가 적절.
⊙ 그렇지만 현대의 제품들은 품질의 차별성이 점차 없어지고 있는 상태이므로 브랜드 개성에 맞춘 광고가 필요!
⊙ 따라서, 감성/고관여 공간(2상한)으로의 이동이 바람직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국진출, 해외진출, 국내진출] 현대자동차 미국진출 사례, 태평양화장품 중국진출 사례, 가파치 중국진출 사례, 신일피혁 중국진출 사례, USP사 남미진출 사례, LG전자 베트남진출 사례, 외국광고회사 국내진출 사례 분석
  • 현대자동차 미국진출 사례, 태평양화장품 중국진출 사례, 가파치 중국진출 사례, 신일피혁 중국진출 사례, USP사 남미진출 사례, LG전자 베트남진출 사례, 외국광고회사 국내진출 사례 분석Ⅰ. 기업의 해외진출1. 기업특유의 이점2. 장소특유의 이점3. 내부화 이익4. 지구적 전략변수1) 지구적 집중2) 지구적 시너지3) 가타 전략적 동기Ⅱ. 현대자동차의 미국진출 사례Ⅲ. 태평양화장품의 중국진출 사례1. 태평양화장품, 중국공략 10년 결실 2. 마케팅

  • [국제마케팅] 국제광고전략의 사례연구
  • 국제광고전략의 사례연구※Contents※서론Ⅰ.국제프로모션의 이해①정의②구성요소Ⅱ.국제광고의 이해①정의②환경과 중요성③기능④목표⑤매체유형⑥종류 및 구분본론Ⅰ국제광고의 전략과 사례연구①표준화 전략1)의의2)이론적근거3)전략사례-베네통나이키엡솔루트아지노모도 코카콜라 펩소던트 ②현지화 전략1)의의2)이론적 근거3)전략사례-맥도날드초코파이③표준화전략과 현지화전략 분석

  • [소비자행동론] 르노삼성자동차 성공비결, 경쟁전략 마케팅
  • 전략(후발기업)Ⅱ-4. SWOT분석Ⅱ-5. 자동차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Ⅱ-6. 소비자행동 & 르노삼성자동차의 마케팅전략Ⅱ-7. 한국자동차기업 VS 외국자동차기업Ⅲ. 결 론Ⅲ-1. 나아가야 할 방향Ⅰ. 서 론Ⅰ-1. 연구 배경8년 연속 고객 만족 1위.2010년 이후도 자신르노삼성자동차가 공인 받은 품질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르노삼성차는 최근 자동차 전문 리서치 회사인 ‘마케팅 인사이트’에서 진행한 2009년도 자동차 기획조

  • [마케팅사례]에쿠스를 통한 현대자동차의 성장 전략
  • 마케팅 사례 발표 보고서에쿠스를 통한 현대 자동차의 성장 전략제 출 일 : 2003. 6. 3 (화) - 목 차 -1. 국내 자동차 시장 현황2. 국외 자동차 시장 현황3. 국내외 자동차 시장 변화4. 현대 자동차 제품 믹스5. 에쿠스1) 제품 컨셉(Concept)2) STP3) 4Ps 분석4) 제품 구성요소의 관리5) SWOT 분석6. 마케팅 전략 도출1) 귀족 마케팅/차별마케팅2) 해외 현지 법인 및 현지 공장 설립3) 스포츠 마케팅4) 광고 마케팅⑴ PPL 마케팅⑵ 비교 광고미래는 나를 향해

  • 커피,도넛,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광고3) PR① 서포터즈 활동인 Mania club소개② 도넛 교실 소개③ 사회공헌활동4) Advertisement① 입소문 마케팅② 미디어를 이용한 광고5) Promotion① 크리스피 크림 자체에서 실행하는 프로모션 조사② 숙대에서 실행하는 프로모션 스케줄 기획③ 오픈 기념 요일별 이벤트6) Pricing strategy① 크리스피 크림 내부적 가격 전략② 숙대점에서만 실시할 수 있는 가격 정책 7) Product strategy① Doughnuts② Coffee & Drinks③ Collectibles④ 크리스피에서 제공중인 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