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론] `기아자동차` 뉴프라이드 국내와 중국 광고기획과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07 / 2019.12.24
- 5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광고 상황 분석
1.시장분석
2. 제품분석
3. 시장상황분석
4. 자사&경쟁사 분석
5. 경쟁제품 분석
6. SWOT 분석
Ⅱ.광고 목표소비자
▷PROFILE
▷AIO분석
▷TARGET PROFILE
국내 TV광고 스토리보드
매체
- 본문내용
-
☆BCG 매트릭스
⊙ BCG매트릭스에 의한 제품분석결과, 프라이드는 신제품이므로 시장도입기에 있다. 그러므로 시장성장률은 높지만 점유율은 낮은 상태.
⊙ 도입기이므로 인지율제고에 가장 중점을 줘야…
⊙ 개혁확산이론의 측면에서는 혁신층에게 소구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할 것이다. 혁신층을 다른 분류의 계층과 비교할 때, 신제품을 가장 먼저 구입할 확률이 높기 때문이고 그들이 여론선도자로의 역할을 수행하기 때문.
☆FCB그리드 모델
⊙ 전통적으로 자동차 제품은 고관여에 해당하고 이성적인 정보를 통해 구매하는 제품. 주요광고 전술로는 특장점을 소개하는 USP광고가 적절.
⊙ 그렇지만 현대의 제품들은 품질의 차별성이 점차 없어지고 있는 상태이므로 브랜드 개성에 맞춘 광고가 필요!
⊙ 따라서, 감성/고관여 공간(2상한)으로의 이동이 바람직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