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배송 및 상품구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5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3. 상품구매 프로세스 - 인터넷경매(3)
판매자와 구매자의 구성인원에 따른 분류
일대일 경매: EDI 환경에서 기업 - 기업간 의 경매
일대다 경매
소비자의 구매입찰: 1인 판매자 - 다수의 구매자
기업의 구매입찰: 1인 구매자 - 다수의 판매자
다대다 경매: 주식시장에서의 거래
인터넷 경매의 유형
1. 물류관리 - 물류의 개념 및 범위(1)
개념적 어원: Physical Distribution -> 물적 유통 -> 물류
좁은 의미: 생산지점에서 소비 또는 유통지점까지의 재화의 이동
=> 미국 마케팅 협회(AMA)의 정의
넓은 의미: 원자재의 조달로부터 제품의 생산과정을 거처 최종 소 비자들에게 이르기까지의 전 과정에서의 재화의 이동
=> 로지스틱스 학회의 정의
대한상공회의소의 정의:
“재화를 공급자로부터 수요자에게 이동시켜 시간적, 공 간적 가치를 창조하는 경제활동”
=> 로지스틱스 학회의 정의를 포괄함
물류의 개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