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의 화물운송 화물운송 정의 대한항공 소개 화물운송 상품 종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8) 대한항공 화물운송의 나아갈 방향
③나보이 물류 허브 강화
나보이 공항은 황량한 사막 한가운데에 있지만 아시아와 유럽을 이어주는 잠재성
운송 횟수, 화물 수송량 2년 동안 2000배 증가
④대한항공의 네트워크 확대
대한항공의 네트워크 확대는 신상품 개발을 통한 고품질 서비스와 맞물려 더욱 다양한 수송가치를 고객들에게 제공 할 것임
1960
1970
1980
1990
~2011
1969: 보잉 720기를 도입, 인근 국제선 노선에 투입해 제트기 시대를

1971: 호놀룰루와
로스엔젤레스의
취항권 획득
1988: 서울~밴쿠버 서울~ 토론토 여객/화물 노선 취항
1997: 화물부문 수송실적 세계 2위 달성
2010: (주)한진 조양호 회장이 약 10% 지분소유
1962: 대한항공 전신 대한항공공사 설립
1969: 한진 그룹의 인수 후 민영 대한항공으로 상호 변경
1976: 바레인 노선
1977: 서울~나고야
1978: 서울~암스테 르담 노선 개설
1985: 서울올림픽 공식항공사 지정
2002: 한일월드컵 공식 항공사
1990: 서울~모스크바
노선개설
2) 대한항공 소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대한항공의 마케팅전략(SWOT, STP, 4P)
  • 항공노선을 비행하면서 승객을 철저히 모시고 안전하게 목적지까지 운송해주는 서비스다.2) 항공서비스의 특징위의 정의에 따라 항공서비스는 총체적인 전 서비스 과정이 한 개의 제품으로 제공되는 것이기 때문에 타제품과는 달리 브랜드로의 의미가 희박하거나 아니면 포괄적인 의미를 내포하게 된다. 고객이 원하는 항공여행의 처음부터 끝까지 그리고 이에 부속되는 부가서비스 자체가 하나의 상품으로 유기적 관계로 얽혀 있기 때문이다. 3) 항

  • [국제운송론] 우리나라의 복합운송업자
  • 정의조항이다..복합 운송인은 송화인으로부터 화물을 인수할 때 복합운송서류를 발행하며 서류상 표시된 인수장소로부터 인도장소까지의 전 구간의 운송을 인수할 뿐만 아니라 동시에 전 운송과정에 걸쳐서 어떠한 구간에서 발생한 운송물의 멸실 또는 손상에 대해서도 계약이 정하는 책임원칙에 따라서 복합운송서류의 소지인에 대하여 일차적 책임을 진다. 이는 전 구간 단일책임의 원칙을 적용한 것으로 화주가 운송에 대한 책임을 물을 상대를

  • [조직과사회]Fedex의 조직관리와 혁신경영
  • 있지 않은 자동응답시스템의 도입 등 고객만족 실현을 위한 노력은 끊임없이 지속되고 있다.결국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품질을 이끌어내기 위해서는 단기적인 성과를 이끌어 내기 위한 접근보다는, FedEx의 다양한 프로그램들과 같이 직원만족-고객만족-수익실현의 관계를 고려하여 장기적인 관점에서 실천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Ⅰ. 서론1. Fedex에 대한 간략한 소개2. 선정이유3. 보고서의 논의 방향Ⅱ. 본론1. 권한 위임2. 고객만족경영

  • [국제재무전략] 기업의 환위험관리 - 대한항공
  • 대한항공(1) 대한항공 소개대한항공은 1962년에 대한항공공사로 설립되었다. 이후 1966년 증권거래소(現 한국거래소)에 상장되었고, 1969년에 국영기업에서 민영기업으로 전환되었다. 대한항공은 2010년 국내외 39개국 112개 도시에 여객 및 화물 정기 노선을 개설하고 있는 대한민국 최대의 항공사이다.대한항공의 사업부문은 크게 항공운송사업과 기타사업으로 나눌 수 있는데, 항공운송사업은 구체적으로 여객운송, 화물운송, 정비용역, 건물임대 등의

  • 2024년 대한항공 88가지 면접 질문 + 답변 + 기업정보
  • 항공사업의 신성장 동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18. 대한항공의 ESG경영 관련 사업을 알고 있나요?19. 대한항공의 운송서비스의 강점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20. 대한항공의 약점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21. 미국과 유럽연합(EU)의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합병 심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요?22. 대한항공 경쟁사의 현황에 대해 알고 있나요?23. 대한항공 비전과 미션24. 대한항공의 인재상Part 3. 기업 공통 인성 질문 및 답변요령1. 1분 자기소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