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의 화물운송 화물운송 정의 대한항공 소개 화물운송 상품 종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8) 대한항공 화물운송의 나아갈 방향
③나보이 물류 허브 강화
나보이 공항은 황량한 사막 한가운데에 있지만 아시아와 유럽을 이어주는 잠재성
운송 횟수, 화물 수송량 2년 동안 2000배 증가
④대한항공의 네트워크 확대
대한항공의 네트워크 확대는 신상품 개발을 통한 고품질 서비스와 맞물려 더욱 다양한 수송가치를 고객들에게 제공 할 것임
1960
1970
1980
1990
~2011
1969: 보잉 720기를 도입, 인근 국제선 노선에 투입해 제트기 시대를
염
1971: 호놀룰루와
로스엔젤레스의
취항권 획득
1988: 서울~밴쿠버 서울~ 토론토 여객/화물 노선 취항
1997: 화물부문 수송실적 세계 2위 달성
2010: (주)한진 조양호 회장이 약 10% 지분소유
1962: 대한항공 전신 대한항공공사 설립
1969: 한진 그룹의 인수 후 민영 대한항공으로 상호 변경
1976: 바레인 노선
1977: 서울~나고야
1978: 서울~암스테 르담 노선 개설
1985: 서울올림픽 공식항공사 지정
2002: 한일월드컵 공식 항공사
1990: 서울~모스크바
노선개설
2) 대한항공 소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