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기업분석 동아제약 기업개요 한미홀딩스 기업개요 동아제약 재무재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4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감사합니다
Q & A
3. SWOT 분석
동아제약 개요
Strength(강점)
Weakness(약점)
① 안정적인 제품 포트폴리오
②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경영진
③ 자회사의 가치
④ 대형 제네릭 시장 선점
① 투명경영을 통한 시장점유율 지속의 어려움.
② 히트상품 개발의 어려움.
③ 개발 신약의 부족- 중장기적으로 나올만한 신약이 부족함.
Opportunity(기회)
Threat(위기)
① 미국정부의 개량신약 우대정책이 국내 제약 산업의 신성장 동력이 될 것으로 예상됨
② 제네릭 시장의 성장 싸이클 지속
③ 오리지널 의약품 업체의 수익성 개선방안
① 환율 및 원자재가격 상승에 따른 영업이익률 감소
② 정부 정책의 강화로 제약 산업 성장의 위기 존재
③ 한미 FTA로 인해 다국적 기업들의 시장 지배력 강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국콜마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한국콜마 기업분석과 SWOT,4P전략분석및 한국콜마 경영 성공요인분석 레포트
  • 한국콜마 마케팅 성공사례분석INDEX1. 한국콜마 기업선정배경과 기업개요1) 한국콜마 기업선정이유2) 한국콜마 기업분석2. 한국콜마 진출사업분야 및 특성연구1) 화장품 부문2) 제약 부문3) 건강기능식품 부문3. 한국콜마 마케팅전략 사례분석3-1 산업마케팅시장의 환경 분석1) 한국콜마 SWOT분석2) 한국콜마 경영전략의 특성연구① 혁신전략② 네트워킹 전략3) 산업환경분석4) 한국콜마의 차별화전략 및 경쟁력분석3-2 차별화를 통한 마케팅 전

  • [경영전략] 한미약품 기업 전략경영 분석
  • 한미약품의 GMP북경현지 합작공장은 북경천축공항개발구 내에 위치해 있으며, 부지면적 4,000여 평, 건축면적 2,00여 평(사무실 포함)의 대규모로 약 70억 원의 건설비가 소요 되었다. 이렇게 꾸준한 해외시장 개척을 통해 세계적인 제약기업으로 발돋움 할 것이다. 2. 내부 환경 분석2.1. 기업의 개요가. 영업개황 및 사업부문의 구분1) 영업개황- 한미약품(주); 주력 처방의약품의 지속적인 성장에 힘입어 3분기 누계 매출액 실적은 전년 동기대비 15.4% 성

  • 동아 쏘시오 홀딩스 기업분석 및 모의투자 실습
  • 동아 쏘시오 홀딩스목 차1. 선정동기2. 경제 환경 분석3. 산업 분석4. 기업 경영 분석5. 재무 분석6. 미래 이익, 성장률 예측7. 내재 가치 평가 (적정주가 도출)8. 모의투자 중간성과1. 선정동기 김석일, “1990年代 日本, 2010年代 韓國 제약주”2013.7.31.(http://www.thinkpool.com/strategy/bbs/pdsRead.jsp?name=s001&number=38380)(1) 우리나라 노령화 사회 진입에 대한 우려우리나라는 인구구조의 고령화가 선진국들의 사례에 비하면 매우 빠른 것으로 나타나

  • [재무분석] 보령제약 기업경영분석
  • 분석- 레버리지 비율부채비율자기자본비율차입금의존도차입금평균이자율이자보상비율EBITDA/이자비용비율산업평균59.8762.5519.125.96.73201190.1852.5820.514.414.129.05201080.2355.4818.574.1611.0516.05- 자본배분의 안정성비율비유동비율비유동장기적합률산업평균74.5262.80201181.6572.43201078.5870.58보령제약의 부채비율은 산업평균보다 상당히 높다. 이는 주주의 입장에서는 달가워 할 수 있는 부분이며, 부채비율이 높은 기업에서는 주주에게 돌

  • DHC KOREA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DHC KOREA 마케팅 전략 소개
  • 분석해본 결과, 저가시장과 고가시장이 뚜렷하게 양극화되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2) 세대별 선호 브랜드10대20대30대40대이상미샤, 더페이스 샵등헤라, 설화수, 에스케이투, 헤라, 랑콤설화수, 헤라, 에스케이투,출처: 자체설문조사자료 (3) 대체제 시장 ① 제약시장2. 국내외 기업들의 새로운 진출위협제약회사들이 화장품 시장 진출에 열을 올리고 있다.대웅제약은 27일 “피부성형제품 전문 유통회사인 디엔컴퍼니를 통해 눈썹 영양 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