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기업정보 세븐일레븐 회사소개 세븐일레븐 연혁 세븐일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정보관리
7-ELEVEn의 종합정보 시스템
SE가맹점
SNET
공동배송센터
SNET
벤더
SNET
메이커 단말
시스템
정보 시스템하에서는 하나 하나의 점포에서 발생하는 상황의 변화가 종합
시스템에 의해 일순간에 감지되고 바로 다른 구성원들에게도 전달된다.
선정동기
과거 기업의 이윤과 경쟁력을 위해 품질을 중요시 했다면 현재는
품질 뿐만 아니라 유통도 중요하게 생각하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유통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는 세븐일레븐 재팬을 통해
유통의 중요성을 이해하고자 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롯데닷컴 마케팅전략 사례
  • 기업의 이미지를 통하여 롯데닷컴 만의 색다르고 차별적인 상품정보 등을 제공하여야겠다.② 롯데닷컴 가격의 정확한 가격설정롯데닷컴의 최대의 약점 중에 하나로 꼽히는 것 중에 확실한 가격설정이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것에 있다. 현재 롯데닷컴의 가격체계는 경쟁사인 신세계닷컴의 가격보다는 비싸고 H-MALL보다는 조금 싼 편이다. 그러나 H-MALL의 경우, 전체적인 쇼핑몰의 성격을 명품에 가깝도록 설정해 두어 ‘고급화’를 추구하기 때문에 가

  • 세븐일레븐 SCM(Supply Chain Management) 공급사슬망관리
  • 세븐일레븐은고객의만족을 위해 존재합니다.1차고객고객만족우리는 고객에게보다 가까운, 보다깨끗하고 친절한 점포에서보다 필요한 상품 및 Service를 제공하겠습니다.2차고객가맹점주만족우리는 가맹점주에게보다 신속하고 전문적인 경영지원을 통하여보다 많은 수익을 제공하겠습니다.3차고객이해관계자만족우리는 주주, 직원, 협력업체에게보다 많은 이익을, 보다 많은 기회를,보다 좋은 조건을 제공하겠습니다.재 고 관 리정보시스

  •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물류 SCM
  • ◇목차◇Ⅰ. 서론 1. 세븐일레븐의 소개(1)세븐일레븐의 탄생(2)세계속의 세븐일레븐(3)회사연혁(4)경영방침Ⅱ. 본론1. 국ㆍ내외 SCM현황2. 세븐일레븐 물류 SCM3. 세븐일레븐 SCM 정보시스템(1)GOT(2)POS(Point of Sale)SYSTEM(3)SC(Store Computer)(4)세븐일레븐 점주와 인터뷰Ⅲ. 결론Ⅰ. 서론 1. 세븐일레븐 소개(1) 세븐일레븐의 탄생7-Eleven은 1927년 미국 텍사스주 달라스시의 ‘Southland Ice Company’라는 회사로부터 비롯되었다. 이 회사의 진취적인 사고를 가진

  • [공급사슬관리] 세븐일레븐의 SCM
  • ◇목차◇Ⅰ. 서론1. 주제선정 동기 2. 세븐일레븐의 소개(1)세븐일레븐의 탄생(2)세계속의 세븐일레븐(3)회사연혁(4)경영이념Ⅱ. 본론1. 세븐일레븐 물류 SCM2. 세븐일레븐 SCM 정보시스템3. 재고 관리4. 운송 관리5. 공급 계약 6. 지점장과의 인터뷰Ⅲ. 결론참고 문헌Ⅰ. 서론 1. 주제 선정 동기‘24시간 영업’이라는 획기적인 영업형태를 가진 세븐 일레븐이라는 이름으로 편의점이 1989년 국내에 처음으로 도입되었다. 밤새도록 영업하는 슈퍼마

  • [공급사슬관리] 세븐일레븐의 SCM
  • 세븐일레븐 물류 SCM세븐일레븐 정보 SCM재고관리 운송관리공급계약1. 세븐일레븐 물류 SCM2. 세븐일레븐 정보 SCM1. GOT(Graphic Order Terminal) 2. POS(Point of Sale)SYSTEM 3. SC(Store Computer) 가서 찍은 사진3. 재고관리정보시스템과 POS 시스템을 이용, 뛰어난 예측효과를 통한 재고 관리리드타임을 줄임으로 불확실성↓, 안전재고↓, 서비스수준↑, 대응도↑EOS 시스템을 통한 재고 관리정보의 정확성 향상 ⇒ 채찍효과↓, 대응도↑, 효율성↑4. 운송관리▒ 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