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수확 및 파산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 본문내용
-
기업 수확 및 파산관리
1. 수확전략
1.1 점진적 투자감축
기업가나 투자자들은 어떤 사업이 자신들의 기대 투자수익률에 도달할 때까지, 그리고 그 기대 투자수익률을 계속 유지하는 한 투자를 계속한다.
그러나 투자를 많이 한다고 해서 수익률이 비례해서 높아지지는 않는다.
대부분의 사업은 수익률에 체감하는 시기를 맞이하게 된다.
이때 기업가나 투자자는 그 사업의 장래성을 보고 투자를 지속할 것인지, 아니면 적정수익률 유지를 위해 투자를 감축할 것인지를 선택해야 한다.
대부분은 일정 수준의 수익을 올린 후라면 투자를 감축하는 전략을 택하게 된다.
이때 급격한 투자의 감소는 오히려 수확과정을 일시에 중단시킬 위험이 있다.
따라서 투자를 감축하더라도 일정한 현금흐름을 유지할 수 있도록 투자를 점진적으로 감축해서 최소한의 수익성은 유지할 수 있는 수준을 찾아내는 방법이 필요하다.
이러한 방법을 점진적인 투자감축이라고 한다.
1.2 경영권 인수(MBO)
경영권인수는 차입인수의 특별한 형태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