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자일리톨 광고분석 자일리톨 환경분석 자일리톨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38
현재 자일리톨의 위치
· 명실상부한 1등 브랜드로 자리매김
· 제품출시 1년 반도 채 되지 않는 기간에
월100억 대의 매출 달성
· 각종 소비자 조사 지표에서 현재 독보적 우위와,
절대적인 브랜드 평가상의 우의를 점하고 있음
· 2000년 히트상품으로 선정
자일리톨의 신화
*/38
핀란드는 광대한 숲과 셀 수 없이 많은 호수로 유명하며 3만개 이상의 섬이 이들 호수 위에 떠 있다. 또한 전 국토를 빽빽이 덮고 있는 소나무, 가문비나무 그리고 자작나무 숲이 그 장관의 절정을 이룬다.
호수와 연못, 운하 등으로 이루어지는 자연경관을 가진 핀란드는 유럽의 여러 국가들 가운데 산림이 가장 울창한 나라이며, 침엽수와 자작나무로 이루어진 숲이 전체 국토의 2/3를 뒤덮고 있어, 오랜 세월동안 핀란드에서 가장 귀한 자원이 되고 있다. 자작나무는 혈액순환에 도움이 된다.
핀란드에서 또 빼놓을 수 없는 것은 ‘사우나’이다. 사우나(sauna)란 단어는 영어사전에 들어 있는 유일한 핀란드어이며 이는 목욕 내지 목욕탕이라는 의미를 지닌다. 사우나는 이들의 오랜 생활 습관이다.
1
호수와 섬과 숲의 나라, 핀란드 (1/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그린 마케팅
  • 마케팅의 정의 및 현황1)그린마케팅은그린마케팅; 자연환경과 생태계 보전을 중시하는 시장접근 전략기존의 상품판매 전략이 단순한 고객의 욕구나 수요충족에만 초점을 맞추는 것과는 달리 공해요인을 제거한 상품을 제조판매해야 한다는 소비자보호운동에 입각, 인간의 삶의 질을 높이려는 기업 활동을 지칭하는 말이다. 최근 환경보호를 주제로 한 광고가 많아지고 있는데 미국과 영국 등지에서는 광고표현에 과정과 오도(誤導)의 염려가 있

  • [마케팅 전략] 자일리톨의 성공요인 분석(STP, 4P, SWOT) 및 발전방안
  • 목 차1. 서론1) 자일리톨이란?2) 국내 껌시장에서의 롯데 자일리톨의 위치3) 롯데 자일리톨의 선정이유2. 자일리톨 껌의 화려한 탄생과 97년의 실패1) 자일리톨 껌의 개발배경2) 자일리톨 껌의 실패 원인(1) 가격의 수용성(2) 기존 껌과의 차별화 전략의 실패(3) 자일리톨 효능에 대한 소비자 전달3. 2000년 새로운 시작과 성공1) 시장조사2) STP 전략분석3) 마케팅 믹스 전략(4PS)4. SWOT 분석5. 마케팅 관리6. 마케팅 성과7. 결론1) 껌과 제과시장의 전망

  • [유통과 마케팅]롯데제과 자일리톨 성공전략
  • Ⅰ 서 론1. 들어가기전에.2. 회사개요(1) 회사소개(2) 연혁(3) 껌시장동향과 점유율(4) 롯데자일리톨제품(사진)Ⅱ 본 론1. 자일리톨이란2. 자일리톨-도입배경3. 실패요인분석4. 환경분석(1) 기업외부환경분석(2) 기업내부환경분석5. SWOT분석6. 마케팅전략7. STP전략8. 4P분석9. 마케팅성과(1) 판매실적(2) 재무제표분석10. 마케팅관리Ⅲ 결 론Ⅰ서 론1. 들어가기전에 . . .최근들어 제과업계는 각 기업들의 핵심기술이 집약된 껌을 내놓으며 치열한

  • [소비자행동] 롯데자일리톨 마케팅
  • 소비자 행동론Republic of The PhilippinesKHU – Biz MannerINDEX   Ⅳ 본론 3 -마케팅 성과 -마케팅 관리 Ⅴ 결론 Ⅱ 서론 -자일리톨을 발표 주제로 선정하게 된 계기-껌 시장 동향과 점유율 -자일리톨이란 무엇인가 Ⅱ 본론 1 -롯데 자일리톨 도입 -롯데자일리톨 제품 (사진) -97년 롯데 자일리톨 실패 요인 분석 Ⅲ 본론 2  -마케팅 전략 수립(환경분석, SWOT분석, STP전략, 4P) Republic of The PhilippinesKHU – Biz Manner 껌 시장 동향과 점유율서론20

  • [경영학원론] 롯데제과 자일리톨 마케팅
  • 목 차Ⅰ. 서론 ⅰ. 주제 선정 동기 - 「롯데제과」와 자일리톨Ⅱ. 본론ⅰ. 자일리톨껌 시장 변화 - 롯데, 해태, 오리온1. 연도별 변화ⅱ. 마케팅 전략1. 환경 분석1) 외부 환경 분석 - 경쟁사 2) 내부 환경 분석 - SWOT2. 소비자 환경 분석3. 4P mix - Product, Place, Price, Promotionⅲ.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마케팅Ⅲ. 결론경영학원론 2 조 자일리톨 시장의 마케팅 분석Ⅰ. 서론 ⅰ. 주제 선정 동기 - 「롯데제과」와 자일리톨 자일리톨을 사전에서 찾아보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