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후발 인터넷 쇼핑몰의 압축 성장 전략 CJMALL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
마치며..
CJMall은 CJ홈쇼핑의 안정적인 TV홈쇼핑사업을 바탕으로
인터넷 쇼핑 시장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
향후 TV홈쇼핑 계열 인터넷 쇼핑몰이 전체 인터넷쇼핑 시장을
주도하게 되리라고 전망
*
2. 치열한 경쟁
제조업체/무역업체
소매업체
IT/벤처업체
백화점타입
(종합몰)
samsungmall.co.kr
lotte.com
interpark.com
카테고리킬러타입
(전문몰)
lgnara.com
ypbooks.co.kr
yes2.com
<표1> 인터넷 쇼핑몰의 경쟁 유형과 사례기업
당사의 인터넷 시장 진입 이전에 이미 다양한 유형의 쇼핑몰이 생존경쟁
기존 쇼핑몰의 유형
전통적인 제조업체나 무역업체들이 운영하는 쇼핑몰(삼성, LG)
오프라인 소매업체들이 운영하는 쇼핑몰(백화점, 서점)
IT/밴처업체들이 운영하는 쇼핑몰(인터파크, yes24, 옥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