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박카스의 위기상황과 나아가야 할 방향(신제품 박카스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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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5.03.27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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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최근출시된 박키스 D를 발표했던 레포트입니다.
2005.3.25일 작성

15분정도 파워포인트 발표분량입니다,.
목차
2005년 3월 18일 나온 박카스 D 까지 포함한 내용입니다.
1. 선정이유
2. 기업소개
3. 박카스의 유래 및 역사
4. 박카스의 성공신화
5.박카스의 4P와 STP분석 및SWOT분석
6. 최근 박카스의 위기와
그에 따른 위기 상황의 분석
7. 박카스 향후 발전 과제
본문내용
♦ 박카스 F이후 14년만의 신제품 :

‘ 박카스 - D (Double)’
타우린함량을 2배(2000mg )로 높임 식품이 될 수 없다면
의약품으로서 효능을 더 강화하여 시장점유율을 다시 올리겠다는 전략 .CF광고에서도 볼 수 있듯이 예전엔 그리 얼굴이 많이 알려지지 않은 모델을 출현시킴으로써 편하고 신선한 이미지를 추구하였는데  이번엔  인지도가 강한 스타 두 명을 모델로 내세움으로써 예전과는 다른 강한 어필을 위해 나아가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파워포인트라 그래서 본문을 쓰기가 그러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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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그냥 그래요
  • jung1***
    (2006.06.14 02:49: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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