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의 멕시코 시장진출전략 팅크웨어 기업소개 팅크웨어 기업연혁 팅크웨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Thank You For
No Question
1. 기업선정
기업소개
기업연혁
선정이유
매출현황
서유럽 Major Market인 독일, 스페인을 시작으로 서유럽 동시 런칭 시작
현재 유럽 16개국/11개 언어로 구성, 진출
1. 기업선정
기업소개
기업연혁
선정이유
매출현황
해외진출
현황
출처 : www.thinkware.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아이나비 네비게이션의 국내 점유율 1위 수성을 위한 방어전략
  • 시장에서의아이나비 선호도일단 디디털 기기 시장에서의아이나비 선호도아이나비소규모 저가형네비게이션 업체네비게이션 전문업체군PositionPNIHIT 대기업SSL아이나비 – S T PPositioning선호비선호비인지인지AMSP네비게이션 시장에서의아이나비 선호도소규모 저가형네비게이션 업체IT 대기업아이나비점유율 수성을 위한 방어전략1. 브랜드 PR강화감성적 마케팅을 이용하여 아이나비의 PR 강화TV 광고로 인한 효과적 마케팅“이

  • 아이나비 네비게이션의 국내 점유율 1위 수성을 위한 마케팅전략
  • 기업SSL아이나비 – S T PPositioning선호비선호비인지인지AMSP네비게이션 시장에서의아이나비 선호도소규모 저가형네비게이션 업체IT 대기업아이나비Positioning판매용 차량 옵션 다양화기존의 판매용 차량에서 네비게이션 사항은 장착의 유/무 만을 따졌음차량별로 네비게이션 기종을 선택할수 있도록 자동차 회사국산차/외제차 와 제휴 점유율 수성을 위한 방어전략Positioning유명 브랜드와

  • [마케팅전략] 아이나비(네비게이션) 마케팅 전략
  • 기업들이 경쟁에 뛰어들면서 내수시장 점유율 결쟁이 보다 치열해지고 있으며 SK-T, KTF와 같은 휴대용 내비게이션 시장에 발전을 높이고 있다.∙ 공급자의 교섭력- 원유․철강 등 기초 원료의 가격 변동은 기업들의 전략변화를 가져올 만큼 기업에게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일반적으로 공급자의 교섭력은 구매자의 교섭력과 관련지어 생각할 수 있다. 공급자와 구매자는 상대적인 개념이므로 팅크웨어는 타 회사의 LCD모니터와 메모리 카드는 혁신제품

  • 아이나비 팅크웨어의 내비게이션 마케팅전략
  • 팅크웨어에게 있어 가장 큰 위협요인이 되고 있습니다.■ SWOT 분석StrengthWeakness∙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시장 인지도가 높음∙다양한 서비스 제공∙내비게이션 시장 선도 기업∙높은 H/W 기술력∙낮은 브랜드 가치∙해외 AS 불충분∙해외 유통망 미약∙컨버전스 제품으로 부족⇒ 보완제품 추가 부족(DMB)OppotunityThreat∙주 5일제 여행객 증가∙여성 운전자 증가∙내비게이션 시장 급성장∙해외 시장 진출 가능성∙국내 시장 점유율 1위

  • 팅크웨어의 성공전략
  • ‘팅크웨어의 성공전략’( 목 차 )Ⅰ. 서 론 1. 기업소개1) 연혁2) 조직도3) 경영이념Ⅱ. 본 론 1. 텔레매틱스 정의 2. 텔레매틱스의 전반적 시장동향 1) 세계 주요시장 현황2) 한국시장 현황3. 내비게이션 시장분석1) 국내 내비게이션 SWOT 분석2) 시장 규모 및 수요변화 전망① 내비게이션 해외 시장 규모② 국내 시장 규모- 국내 시장 현황 및 전망③ 내비게이션 수요에 따른 수출입 현황4. 당사의 현황 1) 당사의 SWOT 분석2) 당사의 시장점유율 및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