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5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삼성전자 분석에 관한 레포트입니다.

좋은 성적 받으세요~ ^^
목차
[ 목 차 ]


1. 삼성전자를 선택하게 된 이유


2. 삼성 연혁


3. 삼성의 현재 출시 제품과 서비스


4. 삼성의 성공사례 및 실패사례 / 주관적 분석

[ 목 차 ]


1. 삼성전자를 선택하게 된 이유


2. 삼성 연혁


3. 삼성의 현재 출시 제품과 서비스


4. 삼성의 성공사례 및 실패사례 / 주관적 분석





본문내용
1. 삼성전자를 선택하게 된 이유
삼성은 우리나라에서 큰 위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대기업의 상징이기도 하며 경제 구석구석 안 뻗친 분야가 없을 정도입니다. 이런 삼성은 국내에서 '브랜드 충성도'가 높은,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이며 앞으로도 사랑받을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삼성을 선호 하는 이유를 3가지로 들자면, 첫 번째로는 국민들의 애국심입니다. SONY 등 일본 제품과 비슷한 품질/가격일 때, 아무래도 삼성을 사게 되는 것입니다. 두 번째로는 최고지향의 이미지입니다. 항상 삼성이라는 기업의 이미지를 떠올리면 최고라는 인식에서 믿을만하다는 신뢰감이 나올 수 있는 것입니다. 세 번째로는 다국적기업 이미지, 삼성이 다른 나라에서도 크게 활약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제가 영국에서의 어학연수 시절, 많은 외국인들이 한국 기업인 삼성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는 것을 많이 목격했고 어느 길거리를 가든 삼성 간판을쉽게 볼 수 있어 뿌듯했었습니다. 즉 삼성 제품을 구매할 때 세계적인 브랜드를 사는 듯 한 느낌이 든다는 것입니다. 이때까지 저는 삼성제품을 보면서 마냥 신뢰 할 수 있고 가장 나은 제품이라고 생각해왔습니다. 이번 레포트를 통해 삼성이 어떻게 대한민국 1위 기업이 되었는지 그리고 성공의 요인에 대해 좀 더 알아보기 위해 삼성전자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문헌
http://blog.naver.com/gustjq424/100125114356 (삼성전자 연혁)
[출처] 삼성전자 연혁|작성자 나

[출처] 인도진출 성공사례 - 삼성전자, LG전자|작성자 라이언
[출처] 중국진출 성공사례 - 삼성전자|작성자 라이언
[출처] 삼성전자 홈페이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 시리즈 마케팅전략분석과 갤럭시 시리즈 향후시사점 레포트
  • 삼성전자 Galaxy Series 마케팅전략서론성전자의 갤럭시 시리즈의 마케팅을 분석한 이유는 갤럭시 시리즈의 마케팅이 대한민국 마케팅의 전부를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삼성은 국내 기업들 중에서 단연 1위라고 자부할 만큼 그 영향력이 강하다. ‘대한민국은 삼성으로 움직이며 삼성이 망하면 대한민국 경제가 망한다.’라고 할 정도인데, 그래서인지 삼성 마케팅이 대한민국 마케팅이고 대한민국 마케팅이 곧 삼성이다. 다른 외국기업의

  • 애플와 삼성전자 글로벌 스마트폰시장에서의 기업 경영전략 비교분석 PPT레포트
  • 삼성전자와 애플의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전략비교분석contents01 스마트 폰 스마트폰의 정의스마트폰의 성장과 시장규모02 애플 VS 삼성스마트폰 시장 점유율영업이익률03 삼성전자의 ‘슈퍼추종자’ 전략04 삼성의 ‘시장선도자’ 전략05 애플의 전략과 한계06. 결론피쳐폰스마트폰 보다 낮은 연산능력을 가진 저성능 휴대전화를 설명하기 위한 용어스마트 폰휴대폰PDA+스마트폰의 정의01 스마트 폰 01 스마트 폰 스마트폰의 정의Simon 199

  • [경영학] LG전자 분석 -삼성전자 비교
  • 전자에게 기회일 수 있다. 하지만 이는 수조원의 R&D 비용을 허공에 날려 버릴 수 있는 위험한 기회일 수도 있다. 현재 LG전자는 초콜릿 폰, 샤인 폰 등을 출시, 새로운 이미지를 구축하고 단말기 시장에서의 입지를 굳히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러한 LG전자가 앞으로 다가올 4세대 이동통신 시장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서 해야 할 일은 무엇이며, 삼성전자와의 비교 분석을 통해 LG전자의 약점을 파악, 이를 개선하기 위해 본 레포트는 작

  • (A+ 레포트) 삼성전자의 스마트폰(갤럭시S3)의 성공 요인 및 통신사업자의 신사업 전략
  • 삼성전자의 강점인 하드웨어 경쟁력을 더욱 확고히 하면서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끊임없이 대응하는 혁신을 통해 탄생했다. 이 자료는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성공요인을 분석하여 정리한 A+ 레포트이다.II. 본론1. 국내 스마트폰의 시장 전망2009년 말부터 시작된 스마트폰 확산은 통신사에게 신사업의 기회가 되고 있다. 스마트폰 가입자들이 고가형 정액제를 선택하고 있어 정체를 보이던 가입자당 매출액이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2. 스마트

  • 레포트 - Fortune Global 500 회사 분석 - 삼성전자
  • 서론삼성전자(三星電子, 영어: Samsung Electronics Co., Ltd.)는 대한민국의 제조 기업으로서 기업집단 삼성의 주력 회사입니다.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강력한 입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레포트에서는 삼성전자의 역사, 사업 분야, 매출액, 이익, 종업원 수, 진출 국가 등을 살펴보고, SWOT 분석을 통해 회사의 강점, 약점, 기회, 위협을 분석하고자 합니다. 또한 STP 전략과 마케팅 믹스(4Ps)에 대해 알아보고, 마지막으로 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