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5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삼성전자 분석에 관한 레포트입니다.
좋은 성적 받으세요~ ^^
- 목차
-
[ 목 차 ]
1. 삼성전자를 선택하게 된 이유
2. 삼성 연혁
3. 삼성의 현재 출시 제품과 서비스
4. 삼성의 성공사례 및 실패사례 / 주관적 분석
[ 목 차 ]
1. 삼성전자를 선택하게 된 이유
2. 삼성 연혁
3. 삼성의 현재 출시 제품과 서비스
4. 삼성의 성공사례 및 실패사례 / 주관적 분석
- 본문내용
-
1. 삼성전자를 선택하게 된 이유
삼성은 우리나라에서 큰 위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대기업의 상징이기도 하며 경제 구석구석 안 뻗친 분야가 없을 정도입니다. 이런 삼성은 국내에서 '브랜드 충성도'가 높은,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이며 앞으로도 사랑받을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삼성을 선호 하는 이유를 3가지로 들자면, 첫 번째로는 국민들의 애국심입니다. SONY 등 일본 제품과 비슷한 품질/가격일 때, 아무래도 삼성을 사게 되는 것입니다. 두 번째로는 최고지향의 이미지입니다. 항상 삼성이라는 기업의 이미지를 떠올리면 최고라는 인식에서 믿을만하다는 신뢰감이 나올 수 있는 것입니다. 세 번째로는 다국적기업 이미지, 삼성이 다른 나라에서도 크게 활약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제가 영국에서의 어학연수 시절, 많은 외국인들이 한국 기업인 삼성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는 것을 많이 목격했고 어느 길거리를 가든 삼성 간판을쉽게 볼 수 있어 뿌듯했었습니다. 즉 삼성 제품을 구매할 때 세계적인 브랜드를 사는 듯 한 느낌이 든다는 것입니다. 이때까지 저는 삼성제품을 보면서 마냥 신뢰 할 수 있고 가장 나은 제품이라고 생각해왔습니다. 이번 레포트를 통해 삼성이 어떻게 대한민국 1위 기업이 되었는지 그리고 성공의 요인에 대해 좀 더 알아보기 위해 삼성전자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 참고문헌
-
http://blog.naver.com/gustjq424/100125114356 (삼성전자 연혁)
[출처] 삼성전자 연혁|작성자 나
[출처] 인도진출 성공사례 - 삼성전자, LG전자|작성자 라이언
[출처] 중국진출 성공사례 - 삼성전자|작성자 라이언
[출처] 삼성전자 홈페이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조사론] 단국대학교 학생식당 이용실태및 만족도 조사
- 스파오 SPAO 마케팅 4P전략과 스파오 SWOT,STP분석 및 스파오 SPAO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협상의원칙
- 샤넬vs자라,CHANELvsZARA,샤넬마케팅전략,샤넬분석,자라마케팅전략,자라분석,ZARA,CHANEL
- 웅진식품과 훼미리마트의 원두커피사업 성공사례
- 서울 월드컵 경기장 관광개발 문제점 분석 및 개선방안
- 기업 간의 특허소송 애플과 삼성 그리고 삼성과 엘지
- 리더십이론(리더십 특성이론, 행동이론, 상황이론, 팀리더십론)
- 닌텐도마케팅전략,닌텐도경영분석,닌텐도미국진출,비디오게임마케팅전략,비디오게임
- 닌텐도의 창의성과 조직혁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