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빕스 vips 서비스 경영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ConTents
Ⅰ. 서 론
1. about CJ Foodville
2. CJ Foodvill의 경영방침
3. about VIPS
4. VIPS의 특징
5. VIPS vs SKYLARK
6. History
Ⅱ. 본 론
1. 서비스 품질
2. 서비스 접점
3. VIPS 서비스의 특징
4. 고객의 서비스 참여
5. 서비스 환경
Ⅲ. 결 론
Ⅰ. 서 론
1. about CJ Foodville
CJ Foodvill은 Food(음식)과 Village(마을)의 합성어로 자연적으로 형성된 마을에 사는 가족을 모시듯이 편안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국민 레스토랑을 꿈꾸는 CJ계열사인 외식전문회사의 새로운 이름이다. Fresh Life Restaurant VIPS 이외에도, 맛있는 이웃 스카이락, 한식 패밀리 레스토랑 한쿡, 네이버후드 레스토랑 스위트리, 맛있는 주방 델쿠치나, 건강면 전문점 시젠, 태국음식 전문점 애프터 더 레인의, 7개 브랜드 의 100여 점포를 영하는 국대 최대의 패밀리 레스토랑 전문 기업이다.
2. CJ Foodvill의 경영방침
기업목표 - 식사를 통한 건강과 즐거움을 창출
비 전 - 고객과 주주, 종업원 모두로부터 가장 신뢰받을 수 있는 회사로 국내 최고의 매출과 최고의 수익을 달성
경영원칙 - 약속을 지킨다. - 신뢰
즐겁게 일한다. - 즐거움
정직하게 행동한다. - 투명
3. about VIPS
패밀리 레스토랑이 즐비한 국내에 해외에 로얄티를 지급하지 않는 순수한 국내 브랜드 패밀리 레스토랑이 있는데, 이곳이 바로 VIPS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조직론] 아웃백 조직이론을 통한 문제점의 발견과 해결방안 제시
  • 빕스의 성장은 아웃백을 위협하고 있으며 언제든 상황이 바뀔 수 있다는 점을 시사해 준다.본 보고서는 조직이론이라는 이론적 분석 방법을 통해, 이러한 아웃백을 둘러싸고 있는 조직과 구조적 문제점을 분석하여 보았다. 첫째로, Parrow의 조직이론에 기초해, 조직 구조와 기술을 연관성이 있다는 점을 무시할 수는 없지만, 결론적으로 고객에게 맛있는 음식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는 최종목표를 추구하는 가운데 기술상이로 인한 조

  • [마케팅] 빕스 VIPS 마케팅
  • 서비스와 어린이용 메뉴의 확보, 가격 및 맛, 그리고 메뉴 등이 있다. 외식시장 구조의 세분화에 대한 전략으로는 레스토랑 이용객의 세분시장별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데 있어서 청결성, 서비스, 식음료온도와 주차서비스, 그리고 음식재료 및 조리요인에 있어서 차별화된 경영 전략을 수립하여야 한다.(1) 이용객의 세분화① 가족 어린이가 좋아할만한 어린이용 메뉴와 이가 불편한 할머니, 할아버지를 위한 코리안 햄버그스테이크 등의 가족단위

  • [식음료 경영] 국내 업체 빕스(VIPS) 레스토랑 성공 사례
  • 서비스가 고객의 마음에 닿아 걱정 없이 믿어 식사를 즐길 수 있게 한다. 10. 결론국내에서 외식 시장은 소득수준의 향상과 생활패턴의 변화, 여가시간의 증대 등 다양한 이유로 인해 급속히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많은 패밀리레스토랑이 외식업으로 진출해 외식업에서 중요한 자리를 차지하게 되었다. 하지만 단시간 내에 다수의 패밀리 레스토랑이 시장에 뛰어들었고, 다양한 준비 없이 시장에 뛰어든 많은 패밀리레스토랑이 현재 경영악화

  • [경영사례] 아웃백의 성공전략분석
  • 경영정책은 레스토랑의 핵심 인력인 매니저와 주방장에게 적지 않은 동기부여를 제공하고 있다.4. 외부환경분석4.1. 환경분석경제적 요인가처분 소득의 증가에 따른 외식 동기 증가하고, GNP의 증가로 인한 강한 의식 욕구 발생 현상이 일어나고 있다.2) 사회적요인가치관의 변화, 주5근무제의 확대도입,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 핵가족과 자동차 증가, 신세대, 뉴키즈 출현 등의 사회여건 변화, 99가지의 삶 현상(세상살기가 더 바쁘다.) 고객 수요의 세

  • 패밀리 레스토랑 마케팅 방법
  • 서비스412.5%1546.9%1340.6%00%00%2. 가격00%39.4%1650%1237.5%13.1%3. 맛00%1856.3%1340.6%13.1%00%4. 분위기13.1%2062.5%1134.4%00%00%5.전체 만족도26.3%1753.1%1340.6%00%00%⑤분석결과업체별 만족도 항목에서 특별히 높은 불만족도를 보인 항목은 없었지만 네 개 업체 모두 가격적 측면에서 상대적으로 낮은 만족도를 보였다. 이는 조사대상이었던 대학생들이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집단이라고 할 수 없기 때문이다. 또한 업체마다 객단가가 유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