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빕스 vips 서비스 경영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ConTents
Ⅰ. 서 론
1. about CJ Foodville
2. CJ Foodvill의 경영방침
3. about VIPS
4. VIPS의 특징
5. VIPS vs SKYLARK
6. History
Ⅱ. 본 론
1. 서비스 품질
2. 서비스 접점
3. VIPS 서비스의 특징
4. 고객의 서비스 참여
5. 서비스 환경
Ⅲ. 결 론
Ⅰ. 서 론
1. about CJ Foodville
CJ Foodvill은 Food(음식)과 Village(마을)의 합성어로 자연적으로 형성된 마을에 사는 가족을 모시듯이 편안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국민 레스토랑을 꿈꾸는 CJ계열사인 외식전문회사의 새로운 이름이다. Fresh Life Restaurant VIPS 이외에도, 맛있는 이웃 스카이락, 한식 패밀리 레스토랑 한쿡, 네이버후드 레스토랑 스위트리, 맛있는 주방 델쿠치나, 건강면 전문점 시젠, 태국음식 전문점 애프터 더 레인의, 7개 브랜드 의 100여 점포를 영하는 국대 최대의 패밀리 레스토랑 전문 기업이다.
2. CJ Foodvill의 경영방침
기업목표 - 식사를 통한 건강과 즐거움을 창출
비 전 - 고객과 주주, 종업원 모두로부터 가장 신뢰받을 수 있는 회사로 국내 최고의 매출과 최고의 수익을 달성
경영원칙 - 약속을 지킨다. - 신뢰
즐겁게 일한다. - 즐거움
정직하게 행동한다. - 투명
3. about VIPS
패밀리 레스토랑이 즐비한 국내에 해외에 로얄티를 지급하지 않는 순수한 국내 브랜드 패밀리 레스토랑이 있는데, 이곳이 바로 VIPS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