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대한 항공 기업 경쟁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아시아나항공,마케팅분석,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시아나 항공사 마케팅 분석
- 대한항공 인사관리 제도
- [아웃소싱] 연구개발 아웃소싱, 영업/판촉 아웃소싱, 총무 아웃소싱, 채용대행 아웃소싱, 텔레마케팅 아웃소싱을 통해 본 아웃소싱의 개념, 대상, 문제, 기대효과 분석
- KT(KTF, 한국통신)의 민영화, 구조조정, KT(KTF, 한국통신)의 계약직, 영업마케팅, KT(KTF, 한국통신) TRS(주파수공용통신), KT(KTF, 한국통신) 올레(Olleh, 메가패스), KT(KTF, 한국통신)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Contents
기업선정 이유
항공운송산업
- 항공운송산업 서비스
- 최근 동향
대한항공
- 현황
- 서비스 경쟁력
- 생산성 향상 cycle
- 고객관리
참고문헌
기업 선정 이유
과거와는 다르게 서비스업이 부상함에 따라 서비스산업의
부가가치 증대가 중요한 시기에 대표적인 서비스업인
항공운송산업도 호황기를 맞이하고 있다.
항공 여객 및 화물 수송량이 급증하고 있으며
인천국제공항의 급성장도 이에 뒷받침을 하고 있다.
그 중 대한항공은 여러 분야에 걸쳐 1위를 차지하며
대외 경쟁력 우위를 확보하고 있는데, 이를
경쟁주요 요소인 비용, 품질, 가격, 유연성 면에서 살펴보고,
품질향상의 효과 그리고 이를 위한 노력들을 알아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