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O 기업분석 포스코 PLC 포스코 BCG 포스코 내부분석 포스코 배경 포스코 경쟁사 포스코 SWOT 분석 포스코 최대 강점 포스코 3PS 포스코 해외진출 포스코 기업조사 포스코 기업분석 포스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참고 문헌
자료 및 그림, 사진 출처
www.posco.co.kr
www.dart.fss.or.kr(2007년 반기보고서)
posco2006 지속경영가능보고서
history.poscoenc.com
www.dongailbo.com(기사 한국 대표기업 밀착 연구 - 포스코)
www.posri.re.kr(포스코경영연구소)
www.naver.com(웹문서, 블로그, 뉴스)
www.google.co.kr(웹문서, 뉴스)
포스코, 철강시황.
연혁
1968년 - 포항종합제철(주)로 설립. 국내 유일의 고로(高爐: 용광로) 업체 (주요 제품-열간압연·냉간압연, 후판, 선재, 강편 등).
1970~1973년 - 103만t 규모의 포항제철소 제1기 공사를 시작(현재 총 4기의 고로와 주물선고로 1기, 코렉스로 1기를 보유).
1987년 - 광양제철소 착공(광양제철소는 현재 5기의 고로를 보유하고 있고
연간 2800만t의 철강을 생산하고 있음).
1994년 - 뉴욕증권시장, 1995년 런던증권시장에 상장.
1997년 - 사외이사제도를 도입.
2000년 10월 - 산업은행이 보유하고 있던 지분이 전량 매각됨으로써 완전 민영화.
2001년 - 지역난방사업 시작.
2002년 - 광물의 국내외 해상수송 및 가공, 판매를 사업목적에 추가. 같은 해 3월 회사명을 현재의 상호로 변경.
2003 11월 포스코 차이나 출범
2005 6월 인도 일관제철소 MOU체결
2005 8월 포스코 인디아 출범
2006 6월 광양제철소 6CGC준공(자동차강판 650만톤 제제구축)
2007 5월 파이넥스 상용화 설비 준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꼬꼬면 마케팅전략
  • 경쟁사들의 점유율에 뒤처지지 않도록 전국적으로 판매 확대.2. 건강사회 건설 이라는 기업 이념과 이미지를 살려 해외 시장 진출 도모SWOT 가격전략 변화고객만족도 제고PLC에 따른 가격 인하 전략 필요직접홍보와판촉행사소비자들에게 제품 노출생산라인 확충정확한 수요 예측에 기초한 생산량 증대대형마트 할인행사 진행 등맛스토리텔링성공비평 15일단 새 제품을 평가하기에 앞서 큰 관점에서 한국의 라면시장을 분석할 필요가 있다

  • 우드펠릿 사업계획 수립을 위한 사업환경분석 자료. 시장분석 및 STP 전략수립 등
  • 진출을 막으면서 투명성을 높이 는 정책 및 제도보완이 필요하다는 데 공감대가 형성됐다”고 설명했다.협회는 이에 따라 사후관리 부실기업 신고센터 운영, 목재펠릿난방기 신뢰회복을 위한 성능검사와 인증 표준화 추진, 올바른 설비 배관 설치 및 시공을 위한 시방서 작성, 난방기 보급이용실태 사례조사 등의 방안 추진을 검토키로 했다. 특히 자부담이 없는 사업 을 근절하고 난방기의 건전한 유통질서를 확립하기 위해 입찰방식으로 난방기

  • 대한통운인수경쟁,대한통운인수,인수합병사례,기업엠엔에이,M&A사례
  • 기업 분석02. POSCO(1) 기업소개- 1968년 포항종합제철(주)로 설립된 것이 포스코 그룹 형성의 효시이다.- 대한민국의 자동차, 조선업 등 각종 기간산업들은 포스코에서 공급하는 철강 제품에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1970년대 이후 40년간의 급속한 산업 발전의 원동력으로 여겨짐(2) 인수목적- 글로벌 철강사업 특유의 물류를 전담할 수 있다는 점에서시너지 효과 창출 가능인수 기업 분석(3) SWOT분석 (M&A를 위한 SWOT분석)STRENGTHOPPORTUNITY합병 시 대한통운

  • [광고기획서] 리바이스 광고기획서
  • 배경화면으로 나옴. 돋보기를 옮기면 제품이 확대되고 카피가 등장.컨셉 : 비교적 카피가 돋보이는 광고로 여기서 眞은 여성 청바지 중에서 가장 돋보이고 아름다운청바지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음.4. 매체 전략타겟: 20대 여성캠페인 기간: 2005년 6월 ~ 2005년 12월매체 목표: 월 최소 도달률 70%, 평균빈도 최소 3회 노출.1) 매체 분석4대 매체 광고 접촉도(매체별, 성별)→ TV, 라디오, 신문. 잡지 등 주요 4대 매체별 광고 접촉도를 보면 TV광고(4.8점 6점

  • [광고기획론] 리바이스 레이디 진 광고기획서
  • 배경화면으로 나옴. 돋보기를 옮기면 제품이 확대되고 카피가 등장.컨셉 : 비교적 카피가 돋보이는 광고로 여기서 眞은 여성 청바지 중에서 가장 돋보이고 아름다운청바지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음.4. 매체 전략타겟: 20대 여성캠페인 기간: 2005년 6월 ~ 2005년 12월매체 목표: 월 최소 도달률 70%, 평균빈도 최소 3회 노출.1) 매체 분석4대 매체 광고 접촉도(매체별, 성별)→ TV, 라디오, 신문. 잡지 등 주요 4대 매체별 광고 접촉도를 보면 TV광고(4.8점 6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