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면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5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선정이유
2.회사 개요
3.기업 이념
4.사업 분야
5.거시 환경 분석
6.BCG Matrix
7.Five Force Model of Competition
8.경쟁우위전략의 결정
9.3C 분석
- 고객분석
- 경쟁사분석
- 고객분석
10.STP분석
11.Positioning Map
12.IMC 전략
13.브랜드 자산
14.Product Life Cycle(PLC)
15.SWOT 분석
16.비평
- 본문내용
-
4) 정치적 환경
어린이 식생활 안전관리 특별법
제2조(정의)
5. “고열량, 저영양 식품”이란 식품의약품 안전청장이 정한 기준보다 열량이 높고 영양가가 낮은 식품으로서 비만이나 영양불균형을 초래할 우려가 있는 어린이 기호식품을 말한다.
제10조(광고의 제한, 금지 등)
(2) 식품의약품 안전청장은 어린이 기호식품을 제조, 가공, 수입, 유통, 판매하는 자가 <방송법>제 2조 제 1호가목의 텔레비전 방송을 이용하여 고열량,저영양 식품을 광고하는 경우 광고 시간의 일부를 제한하거나 광고를 금지하게 할 수 있다.
(3) 식품의약품 안전청장은 제 2항에 따라 광고 시간의 일부를 제한하거나 광고를 금지하고자 하는 경우 그 대상이 되는 고열량, 저영양 식품을 정하여 고시하여야 한다.
→오후 5시~9시에 고열량, 저영양 식품으로 분류되는 라면 광고가 제한된다.
1. Internal Rivalry 기존경쟁자
한국 라면시장을 주름잡는
삼양, 농심, 오뚜기라면은 전환비용이 낮으며, 성장을 위해서는 타사의 고객점유율과 경쟁해야 하기 때문에 이들의 경쟁관계는 높음.
2. Potential Entry 신규진입업자
큰 4개의 기업이 과점하고 있는 라면시장에
새로운 기업이 진입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다는 판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