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트롬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Strangth
Weakness
Oppertunity
Threat
* 앞선 시장 점유율
* 고급스런 디자인
* 앞선 기술력
* 타 제품에 비해 높은 가격
* 전기세가와 세탁시간이 더 길다
* 낮은 인지도
* 세탁기 트랜드의 변화
* 드럼세탁기 시장 내 경쟁과열
* 불안정한 재무상황
Ⅰ. LG TROMM 에 대하여..
지난 2004년 세계시장 3위에 진입했던 LG전자의 4개 사업부문중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세탁기 사업군.
프리미엄 세탁기 분야에서 6년 연속 국내판매 1위를 달성.
미국 메이저 유통업체인 베스트 바이, 홈 디포(Home Depot), 시어스에 진출하여
가파른 시장 점유율을 기록.
미국세탁기시장의 90%이상을 차지했던 Top-loading 방식 세탁기의 수요가 Front-loading방식의 세탁기로 빠르게 확산.
1. 기업선정이유
*
Ⅰ.LG TROMM 에 대하여..-1.기업선정이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LG전자와 CJ푸드빌의 브랜드 구조조정 사례 분석
  • LG전자의 모든 주방 가전은 디오스(DIOS)로 통합되었다. ○브랜드 통합 목적2002년까지 LG전자는 디오스양문형 냉장고, 쁘레오(가스오븐레인지), 벨라지오(빌트인가전) 등의 상품브랜드를 적용하였다. 기존의 디오스, 휘센, 트롬이 성공적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한 것에 비해 나머지 상품군들은 부진을 면치 못했다. 이러한 부진 속에서 브랜드 유지 및 신규 상품 론칭 비용이 많이 들어갔다. 이에 LG전자는 부진한 브랜드들의 통합하여 제품별 브랜드

  • LG전자(역사 경영전략 성공실패사례)
  • LG전자를 앞으로의 본문에서 파헤펴보고, 경영을 학습하는 데에 있어서 요점을 정리해보고자 한다.- LG전자 연혁2002. ㈜LGEI와 LG전자㈜로 분할 (4월 1일)분할 후2002. 회사설립(4월 1일)한국증권거래소에 상장(4월 22일)LG홈네트워크 시스템 홈넷(HomNet)세계 최초 상용화북경 R&D센터 개소(차세대통신정보가전)DTV시스템온칩(SOC) 대통령상 수상텔레메틱스시장 본격 진출드럼세탁기 트롬 출시세계휴대폰 6위 달성세계최초 동기식 IMT-2000 카메라폰 출

  • [대중매체와여성] TV에서 그려지는 왜곡된 여성상 비판- 사례를 중심으로
  • LG 김치냉장고 3) 위니아 딤채 ②압력밥솥1) 철가마압력솥 2) 쿠쿠압력밥솥 ③가스레인지1) 동양가스오븐렌지 , ④식기세척기1) 동양식기세척기 , ⑤세탁기1) 트롬 2) 하우젠 드럼 세탁기 ⑥세탁 물품1) 옥시크린 2) 페브리즈 ⑦다리미1) 데팔 조리라는 가사노동에 사용되어 지는 냉장고, 압력밥솥, 가스레인지 등의 광고에 그리고 식사 후 설거지라는 가사노동에 사용되어 지는 식기세척기 광고에, 세탁이라는 가사노동에 사용되어 지는 세탁

  • [마케팅전략] 월마트 국내시장진입 실패분석과 대안
  • LG 트롬세탁기 8kg용 2등 : 스파크지함 3kg 3등 : 애경 홈크리닉세트 행운상 : 퍼펙트하나로 300g 또는 순샘 200g 등제품정책①막강한 구매력농심은 『30개들이 신라면 한 박스 할인점 납품가가 9천5백원인데 월마트가 손해를 보면서 8천8백80원에 팔고 있다』고 말했다. 월마트는 대리점 공급가격 수준인 30%의 할인율을 제조업체에 요구했으나 아직 받아들여지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러나 업계는 더 이상 월마트의 요구를 무시할 수 없다

  • [국제경영전략] 중국가전업체 하이얼의 글로벌 전략
  • 긴급 레포트 - 마루야 도로지요, 이시카와 고이치 외 저, 한국경제신문, 20022. 차이나 마케팅 - 서중맹, 은행나무, 20033. 세계의 공장, 중국 - 박정동, Book & Book, 20034. 중국의 시장과 기업 - 정구현, 나남출판, 20005. 사례와 통계로 본 중국소비자와 중국 시장 - 김용준, 박영사, 20006. 장루이민의 하이얼 : 중국 No.1 기업은 어떻게 만들어 지는가- 안건군, 수희재 출판사, 20047. 하이얼 www. haier.comLG 경제 연구원 www.lgeri.com삼성 경제 연구소 www. seri.org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