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V도입과 공정거래 이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Conclusion
Main Subject
Introduce
IPTV대한 우리의 견해
긍정적 효과
부정적 효과
IPTV의 뉴미디어 시장 준비를 위한 ‘전략적 사고와 행동의 필요’
공정 경쟁 환경 조성 필요
다양하고 경쟁력 있는 콘텐츠 개발, 공급
방송산업 발전과 시청자권한 확대 방안 모색
Conclusion
Main Subject
Introduce
IPTV정책과 규제
방송위원회와 정보통신부의 시각차
IPTV 관련 방송위와 정통부의 시각차
방송위원회
정보통신부
정의
통신망 이용, TV방송이 가능한 서비스 형태의 일종
인터넷`TV 접목돼 양방향성, 서비스 다양성 특징으로 하는 방통융합 서비스
관련법방향
디지털CATV와 동일한 서비스, 방송법 통해 규정
광대역 융합서비스 사업법등 제3의 법으로 수용
사업분류체계
네트워크-플랫폼-콘텐츠,
3분류
전송-콘텐츠-2분류
권역확정
전국동시 서비스 불가능시 지역면허 부여 후 중장기적 전국면허 허용
가입자 3백만 도달시 양개방, 사업권역은 전국으로 한다.
시장지배력 전이방식과 수단
지배력 통신사업자 별도 법인화
기간통신사업자 진입허용, 자회사 분리는 사업자 자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시장경제와 법적규제] 경제력 집중과 광고시장 -한국방송광고공사의 사례를 중심으로
- 경제력 집중과 광고시장 -한국방송광고공사의 사례를 중심으로
- [케이블티비][케이블TV]케이블티비(케이블TV)의 정책목표, 규제, 케이블티비(케이블TV)의 컨텐츠개발, 편성정책, 케이블티비(케이블TV)의 홈쇼핑산업, 문제점, 케이블티비(케이블TV)의 외국사례, 전망 분석
- 프로그램공급자(방송채널사용사업자, PP) 등장, 정책, 프로그램공급자(방송채널사용사업자, PP) 위성방송, 프로그램공급자(방송채널사용사업자, PP) 문제점, 향후 프로그램공급자(방송채널사용사업자, PP) 제고방안
- [위기관리] SKT(SK텔레콤)의 위기관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