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kin Robbins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Baskin Robbins 의 마켓팅 전략
Baskin Robbins Korea 개요
1985년 샤니와 미국 Baskin-robbins 사의 합작투자로 국내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을 개척, 1986년 제 1호점인 명동점을 개설했다. 변화하는 소비자의 기호에 적절히 소구하여 90년대 이후 연 평균 60%씩 성장했고, 현재 530개의 점포를 개설운영하고 있으며 2002년 시장점유율 61.3%, 86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였다.
현재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계에서 1위를 고수하고 있다.
▶ VISION
“우리는 아이스크림을 파는 것이 아니라 즐거움을 파는 것이다.”
31이란 매일 다른 맛의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다는 표현으로, BR의 목표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맛을 제공하는데 있다.
▶MISSION
최근 치열해진 아이스크림 전문점 시장에서 확고한 1위 자리 유지
▶목표
시장점유율 61.3% → 65% 로 확대
I. 외부 환경 분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베스킨라빈스의 타겟마케팅 전략
  • 베스킨라빈스의 타겟마케팅 전략1. BR Korea 개요1985년 샤니와 미국 Baskin-robbins사의 합작 투자로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 개척, 1986년 제 1호점인 명동점을 개설했습니다. 1993년 다시 미국 DunkinDonuts Intl사와 합작투자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국내에 점포를 확산해, 현재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계에서 1위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470여개의 직영 및 가맹점을 개설, 운영하고 있습니다.1) 활동내용①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및 던킨 도넛츠의

  • [경영전략] 베스킨라빈스 마케팅전략
  • Baskin-Robbins라는 독보적인 인지도를 보임-브랜드 인지율 90% Weakness(약점)Strength(강점)내부환경요소1. SWOT분석4P 분석PART. Ⅳ가)Product①빠르게 변하는 Target의 입맛에 맞추기 위한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②틈새시장 공략할 수 있는 제품 개발 ex)저칼로리, 저당분, 비타민이나 칼슘을 공급할 수 있는 건강 아이스크림③신규아이템 확산전략 ex)아이스쿨러 등1)각 표적시장의 마케팅 믹스1)각 표적시장의 마케팅 믹스④계절별 신제품 출시나)Price①고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미래전략-1) 장기전략소비심리의 회복과 경기 호전으로 고급 아이스크림시장은 새로운 위기와 기회를 맞이하게 되었다. 배스킨라빈스도 기존의 컨셉을 유지하는 것은 기본이다. 또한 현재 또는 잠재적 경쟁자에 대응할 수 있는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을 필요로 하게 되었다. 따라서 코카콜라나 맥도널드와 같은 강력한 브랜드자산의 구축을 궁극적인 목표로 하고 이를 위한 장단기 세부 전략을 수립해야만 한다. 50%의 주요고객이 10

  • [컬러브랜딩] 베스킨라빈스 & 하겐다즈 색채 브랜딩
  • 라빈스(블루&핑크) 1. 서론 2. 본론기쁨과 만족 - Pleasure and Satisfaction1. 소개2. 역사3. 기본정신4. 목표(컨셉)5. 브랜드전략컬러마케팅결론

  • [마케팅전략] 베스킨라빈스 마케팅전략
  • 전략 •2002년도 – 브랜드 이미지 정착을 위한 적극적 마케팅 •최 근 – 배스킨라빈스, 하겐다즈 등의 외국계 회사들만이 경쟁구도를 이루고 있음배스킨라빈스 시장 현황을 조사분석지속적인 경쟁력 유지를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STP전략PART. Ⅱ1.SegmantationScooping(진열된 냉동고에서 직접 원하는 맛을 골라 주걱으로 퍼서 콘이나 컵에 담아 먹는시장)IMF로 인해 고급 아이스크림 브랜드 대다수가 도산, 현재 Scooping 시장에서 Baskin Robbins의 직접 경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