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kin Robbins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Baskin Robbins 의 마켓팅 전략
Baskin Robbins Korea 개요
1985년 샤니와 미국 Baskin-robbins 사의 합작투자로 국내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을 개척, 1986년 제 1호점인 명동점을 개설했다. 변화하는 소비자의 기호에 적절히 소구하여 90년대 이후 연 평균 60%씩 성장했고, 현재 530개의 점포를 개설운영하고 있으며 2002년 시장점유율 61.3%, 86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였다.
현재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계에서 1위를 고수하고 있다.
▶ VISION
“우리는 아이스크림을 파는 것이 아니라 즐거움을 파는 것이다.”
31이란 매일 다른 맛의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다는 표현으로, BR의 목표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맛을 제공하는데 있다.
▶MISSION
최근 치열해진 아이스크림 전문점 시장에서 확고한 1위 자리 유지
▶목표
시장점유율 61.3% → 65% 로 확대
I. 외부 환경 분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