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kin Robbins 마케팅 전략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포지셔닝
Weak
Poor
Excellent
Strong
(제품다양성)
하겐다즈
나뚜르
베스킨라빈스
떼르드글라스
조금만 더..
고지가 보여요
(고급 )
BR Korea 개요
1985년 샤니와 미국 Baskin-robbins사의 합작투자로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개척,
1986년 제 1호점인 명동점을 개설했다. 1993년 다시 미국 DunkinDonuts Intl사와
합작 투자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국내에 점포를 확산해,
현재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계에서 1위를 고수하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530여개의 직영 및 가맹점을 개설, 운영하고 있다.
BR Korea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배스킨라빈스(Baskin robbins)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 전략아이스크림 케이크색다른 발상의 시작프로모션 제품인 ‘여우모자’ 등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지난해 대비 약 30% 가량 신장한 매출을 끌어내며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크리스마스 최대 인기 상품으로 올려놓았다.겨울에도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더욱 특별할 수 있다는 ‘역발상 마케팅’새로운 영역 1.3. 아이스크림 디저트에 대한 상품 전략‘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디저트’ 라는 베스킨라빈스만의 독특한 상품다

  • [국제마케팅] 베스킨라빈스 마케팅전략
  • 전략 + BIG 모델  PRODUCT  DRINK후르츠 블라스트저지방 요거트 + 과일 여름철 인기 음료 핫샷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풍부한 우유거품 카푸치노 블라스트 미국 업계 최초, 프로즌 커피 트렌드 음료  ADVERTISEMENT2000년, ‘서른하나 중의 하나’시리즈동화구연 방식 ‘케이크 팔이 소녀’ 2004년, 친숙한 공연이나 영화 제목을 제품명으로 활용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시도 ‘닉네임 마케팅’2007년, ‘아이스크림 프러포즈’ 광고, ‘고유한 아이스크림

  • [마케팅전략]베스킨라빈스의 타겟마케팅 전략
  • 베스킨라빈스의 타겟마케팅 전략1. BR Korea 개요1985년 샤니와 미국 Baskin-robbins사의 합작 투자로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 개척, 1986년 제 1호점인 명동점을 개설했습니다. 1993년 다시 미국 DunkinDonuts Intl사와 합작투자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국내에 점포를 확산해, 현재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계에서 1위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470여개의 직영 및 가맹점을 개설, 운영하고 있습니다.1) 활동내용①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및 던킨 도넛츠의

  • [경영전략] 베스킨라빈스 마케팅전략
  • Baskin-Robbins라는 독보적인 인지도를 보임-브랜드 인지율 90% Weakness(약점)Strength(강점)내부환경요소1. SWOT분석4P 분석PART. Ⅳ가)Product①빠르게 변하는 Target의 입맛에 맞추기 위한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②틈새시장 공략할 수 있는 제품 개발 ex)저칼로리, 저당분, 비타민이나 칼슘을 공급할 수 있는 건강 아이스크림③신규아이템 확산전략 ex)아이스쿨러 등1)각 표적시장의 마케팅 믹스1)각 표적시장의 마케팅 믹스④계절별 신제품 출시나)Price①고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미래전략-1) 장기전략소비심리의 회복과 경기 호전으로 고급 아이스크림시장은 새로운 위기와 기회를 맞이하게 되었다. 배스킨라빈스도 기존의 컨셉을 유지하는 것은 기본이다. 또한 현재 또는 잠재적 경쟁자에 대응할 수 있는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을 필요로 하게 되었다. 따라서 코카콜라나 맥도널드와 같은 강력한 브랜드자산의 구축을 궁극적인 목표로 하고 이를 위한 장단기 세부 전략을 수립해야만 한다. 50%의 주요고객이 1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