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상Negotiation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3.14 / 2019.03.1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협상(Negotiation)
- 목차
-
1. 협상이란
2. 협상의 과정
3. 협상의 유형
1) 유형별 분석
2) 규모에 따른 협상
3) 영화 ‘네고시에이터’
4. 협상의 태도 · 주의할점
- 본문내용
-
인생은 협상의 연속.
인생은 협상의 연속입니다.
‘협상’이란 단어를 떠올렸을 때, 흔히 생각하시는 기업, 국가 간의 협상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우리는 협상의 연속인 삶을 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휴대전화를 사달라 조르는 딸과 시험을 잘 보면 사주겠다고 하시는 부모님 사이의 협상
서로 다른 영화를 보길 원하는 두 친구 사이의 협상
물건을 살 때 값을 흥정하는 상인과 손님 사이의 협상 등도 우리의 생활 속에서 일어나는 협상들입니다.
협상은 왜 필요한가
이해관계가 다른 두 개체들
↓
갈등 구조로 이어지기가 쉬움
갈등과 분쟁이 생기면...
- 원활한 의사소통을 방해
- 상대방 또는 집단에 대해 부정적 감정을 유발
- 의사결정을 지연
- 상호협력의 가능성을 방해
갈등을 해결하지 않은 채로 방치→ 개인이나 조직의 발전을 저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