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주인인 미디어 아프리카 TV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3.14 / 2019.03.1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내가 주인인 미디어 아프리카 TV
- 목차
-
1. 기업 선정 배경
2. 아프리카 TV 기업 소개
3. 마케팅 분석
4. 결론 및 제안
- 본문내용
-
기업 소개
? 국내 최대의 방송 플랫폼
? 실시간 소셜 미디어 플랫폼
? 최대 동시 방송 채널 7,000개
? 일 평균 동시 시청자 30만명
<중 략>
SWOT 분석
S
√ 스트리밍 방식
√ 차별화된 플랫폼
√ 다양한 컨텐츠
W
√ 뚜렷한 수익모델 부재
√ 폭력성 및 선정성 논란
√ 저작권 문제
<중 략>
√ S+O 전략
방송환경의 변화로 인한 아프리카 TV의 실시간 소셜 플랫폼이 큰 경쟁력으로 작용할 수 있다.
√ S+T 전략
모바일 경영에서 우위를 갖고 있는 강점을 통해 규모가 커지고 있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어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