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성공비결과 삼성전자 경영전략,마케팅사례분석및 삼성전자 미래전략방안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1.22 / 2019.01.22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삼성전자 성공비결과 삼성전자 경영전략,마케팅사례분석및 삼성전자 미래전략방안연구 보고서입니다.
본 레포트에서는 삼성전자의 기업전략 사례분석을 기반으로 삼성전자의 향후전략방향에 대한 답변을 제시해 보았습니다.
- 목차
-
1. 삼성전자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경영비전과 미션
2. 삼성전자 기업역사와 현황분석
3. 삼성전자 성공비결
4. 삼성전자 사업분야별 SWOT분석
(1) 스마트폰 부문 SWOT분석
(2) TV부문 SWOT분석
(3) 반도체부문 SWOT분석
5. 삼성전자 사업분야별 경영전략
(1) 스마트폰 부문 경영전략
(2) TV부문 경영전략
(3) 반도체부문 경영전략
6. 삼성전자 마케팅전략
(1) 소셜마케팅
(2) 문화마케팅
(3) 스포츠마케팅
7. 미래전략제시
- 본문내용
-
1. 삼성전자 기업소개
(1) 기업개요
삼성전자는 1969년 수원에서 창립한 이래, 오늘날 전 세계 200개가 넘는 자회사를 거느린 글로벌 IT 리더로 발전하였다. 삼성전자의 제품에는 주력 제품인 스마트폰과 태블릿 같은 모바일 통신 제품은 물론, TV, 모니터, 프린터, 냉장고, 세탁기와 같은 가전제품이 있다. 또한 D램과 비메모리 반도체 같은 핵심 전자 부품에 있어 신뢰받는 공급사로 그 명성을 이어 나가고 있다.
(2) 경영비전과 미션
삼성전자의 비전은 “디지털 컨버전스 혁명을 주도하는 기업”이다. 이를 실현하기 위한 삼성전자의 미션은 "Digital-ε Company“이다."Digital-ε Company"란 혁신적인 디지털 제품과 ε - 프로세스를 통해 디지털 컨버전스 혁명을 주도하는 기업을 말한다. "Digital"은 사업구조 개편을 통해 기술과 제품, 사업을 융복합화, 네트워크화하며, 디자인력을 강화하여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에 맞는 제품 혁신을 이루는 것을 의미한다. "ε"는 가장 빠르고 효율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Simple 하고 Speedy 한 경영체제를 구축함으로써 리드타임 단축과 경영 스피드를 향상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