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쳐스 로얄티 프로그램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1.07 / 2019.01.07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of Sketchers
2 Discussion
Critical Thinking
Questions

3 Questions & References
본문내용
<스케쳐스 로얄티 프로그램> - 미국기준
-Standard/Gold로 나뉘어져 있으며 기준은 연간 구매액 300불
-각 등급마다 1달러당 포인트를 지급해주며 100포인트가 모이면 10불만큼 지불가능
-수량제한없이 무료배송제를 시행
-추가적인 할인, 보너스 포인트, 생일축하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제공
 
<우리나라 신발사이트와의 차별점 2가지>
-나이대별로 스타일추천을 해주는 것
-가격/스타일/색상/사이즈 등 분류해서 보여주는 우리나라사이트에 추가로 발볼(Width)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해놓았다.
 
<스케쳐스의 정보접근 방법>
-고객들의 쿠키와 로그데이터를 이용하여 접속하는 브라우저/OS, IP, 접속시간 등을 분석
-분석현황은 SSL이라는 정보보안 시스템으로 고객의 정보가 새어나가지 않도록 하였다
-분석결과로 2가지 전략을 보였다.
*고객들에게 e-mail서비스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고객이 편리하도록 구매사이트의 지속적인 개선을 실현
 
이러한 방법은 2005-2010까지의 정보접근 방법이며
 
-2011년부터 현재까지 새로운 방법으로 정보 수집을 하며 고객니즈에 대처하고 있다.
-새로운 정보접근 방법의 예로는 구매정보, 이벤트 참가정보, 매장방문 고객들의 지리적 정보, 엘리트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 등이 있으며 이로써 더욱 세분화된 정보에 접근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또한 이러한 정보를 다양한 방법으로 가공하고 그에 맞춘 새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고객의 충성도를 높일 뿐 아니라 추가적인 고객 정보를 얻고 있어 축척되는 정보의 양이 급속도로 증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 국순당 생막걸리 옥외광고 계획서
  • 분석> 인구통계학적 분석◆ 마신다는 응답이 남성이 여성보다 27%높게 나타남. (성별 주류 소비량 통계청2009)◆고연령대로 갈수록 주류소비량이 감소하고 있으며 젊은층일수록 주류소비량이 매우 높게 나타나고있다. 위에 상황분석에서도 알수 있듯이 세대주류소비량에 역시 젊은 층 일수록 남녀간 주류소비량이 비슷하게 나타난다. (세대별주류소비량통계청2009)◆ 여성은 막걸리 선호도가 33%로 1위 남성은 23.3%로 3위라는 결과가 나왔다. 여성은

  • [마케팅] 엔씨소프트 리니지 마케팅전략
  • 프로그램 집행과 통제 Ⅵ 결론게임산업은 굴뚝없는 산업이며 매출원가의 순이익에 대한 공헌률이 매우 높은 고부가가치 산업으로서 최근 시장수요도 외국뿐만 아니라 국내에도 급격히 커지고 있고 있다. 최근 이를 노리는 세계일류 게임제작 회사들이 자본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국에 진출하고 있는데. 이는 한국이 게임방을 중심으로 온라인 게임을 즐기기 위한 인프라가 잘 구축되어 있어서 온라인 게임 인구가 급속한 증가 추세에 있기 때문이

  • [인적자원관리] 맥킨지의 인적자원관리 전략
  • 분석해 보았다. 세계 최고의 경영컨설팅 업체인 맥킨지의 인적자원관리 시스템은 전반적으로 매우 효율적으로 운영되고 있었다. 무엇보다도 우수한 인적자원을 최우선시하는 맥킨지의 풍토는 신중한 모집선발 제도와 철저한 교육훈련 제도를 가능하게 하였다. 3차에 걸친 까다로운 면접과 인터뷰제도, 그리고 BA부터 파트너급까지의 수많은 교육훈련 프로그램은 맥킨지의 뛰어난 능력을 충분히 실감하게 하였다. 그러나 맥킨지 컨설팅 서울사무소의

  • [마케팅분석] `컨디션`의 마케팅 환경분석과 전략
  • 분석의 마지막으로서 컨디션이 어떻게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고 통제했으며, 수많은 후발 기업들과 어떻게 경쟁해 왔는지를 알아보는데, 우선 숙취해소음료시장의 규모 변동의 추이와, 시장 내의 후발 기업들의 변천을 살펴보려고 한다.이상으로 볼 때, 숙취해소음료시장은 도입기 - 성장기 - 성숙기 - 쇠퇴기로 설명되는 전형적인 싸이클과는 차이가 있음을 알 수 있다. 이 시장은 음주시장의 종속적인 모델로서 경기 여건에 매우 민감하기 때문에 IM

  • [마케팅] 카페베네의 성공전략
  • 프로그램과 함께 바리스타 체험이 가능하도록 구성된 커피 아카데미를 개설, 고객들의 발길을 붙잡고 있다.천사다방으로 유명한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젤인어스 커피는 매 월 수도권, 영남권, 호남충청권에서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커피아카데미를 운영 중이다.커피아카데미에서는 전문 바리스타의 도움을 받아 원두 로스팅부터 에스프레소 추출, 카푸치노, 라떼 아트 체험, 핸드 드립 추출까지 다양한 교육이 진행되며, 15명 내외의 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