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쳐스 로얄티 프로그램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1.07 / 2019.01.07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roduction of Sketchers
2 Discussion
Critical Thinking
Questions
3 Questions & References
- 본문내용
-
<스케쳐스 로얄티 프로그램> - 미국기준
-Standard/Gold로 나뉘어져 있으며 기준은 연간 구매액 300불
-각 등급마다 1달러당 포인트를 지급해주며 100포인트가 모이면 10불만큼 지불가능
-수량제한없이 무료배송제를 시행
-추가적인 할인, 보너스 포인트, 생일축하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제공
<우리나라 신발사이트와의 차별점 2가지>
-나이대별로 스타일추천을 해주는 것
-가격/스타일/색상/사이즈 등 분류해서 보여주는 우리나라사이트에 추가로 발볼(Width)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해놓았다.
<스케쳐스의 정보접근 방법>
-고객들의 쿠키와 로그데이터를 이용하여 접속하는 브라우저/OS, IP, 접속시간 등을 분석
-분석현황은 SSL이라는 정보보안 시스템으로 고객의 정보가 새어나가지 않도록 하였다
-분석결과로 2가지 전략을 보였다.
*고객들에게 e-mail서비스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고객이 편리하도록 구매사이트의 지속적인 개선을 실현
이러한 방법은 2005-2010까지의 정보접근 방법이며
-2011년부터 현재까지 새로운 방법으로 정보 수집을 하며 고객니즈에 대처하고 있다.
-새로운 정보접근 방법의 예로는 구매정보, 이벤트 참가정보, 매장방문 고객들의 지리적 정보, 엘리트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 등이 있으며 이로써 더욱 세분화된 정보에 접근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또한 이러한 정보를 다양한 방법으로 가공하고 그에 맞춘 새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고객의 충성도를 높일 뿐 아니라 추가적인 고객 정보를 얻고 있어 축척되는 정보의 양이 급속도로 증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