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l Desk 업무의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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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ll Desk 업무의 이해
목차
1. Uniform Service Manager 업무
2. Bell Captain 업무
3. Bell Man 업무(일반적업무)
4. Bell Man 업무
본문내용
Uniform Service Manager 의 업무
최상의 대 고객 서비스를 위해 유니폼 서비스직원들과 콘시어지를 관리 감독
콘시어지와 안내 데스크(객실 키, 고객 메일이나 메시지 관리)의 모든 활동을 감독 관여한다.
호텔의 서비스와 시설물, 고객에게 관심을 줄 수 있는 식당, 음식, 극장 등 다양한 정보를 정확하고 가장 최근의 것으로 안내
호텔의 각종 연회행사 안내판(Function Board)을 점검
엄격하게 수화물을 관리할 수 있도록 Luggage room 의 정리상태, 수화물의 예치상황과 정돈상황을 확인하고 점검
고객에게 배달되어 온 소포물(Parcels), 메시지, 선물 등이 즉시 효율적으로 전달되었는지 확인하고 감독
고객 페이징서비스(Paging service)를 위해 협조하고 지시
고객의 현 위치안내(guest location)를 수시로 변경하고 확인
현관근무 시 필요상 door man, bell man에게 대체근무를 지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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