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로교와 조계종의 사례를 통해 보는 종교 조직의 권력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1.25 / 2018.11.25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장로교와 조계종의 사례를 통해 보는 종교 조직의 권력 분석
- 목차
-
1.문제 제기
2.이론적 배경
3.분석
4.결론
- 본문내용
-
이론적 배경
갈등론 조직 구조
-자기들의 이익을 촉진하기 위해 투쟁하는 조직 내부 구성요소들에 의한 권력투쟁의 결과
-특정 행위자 및 이해집단들의 의식적인 정치적 결정의 결과
조직의 의사결정 이론
Feldman and march
-실제 내려지는 결정은 이해관계에 의한 것이고 정보가 수집된다는 것은 단지 의사결정에 적절한 절차가 밟아지고 충분한 고려가 이루어졌다는 것을 뒷받침하는 의례적 성격의 상징에 불과
장로교- 한국의 가장 뿌리깊은 기독교 교파 장로교
장로회-칼빈주의를 기조로 한 개신교의 한 지파. 교회의 60~70% 차지
장로교 교파 단위 분열의 역사- 멀리서 보면 신앙, 들여다 보면 권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