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프루브의 신제품 컨셉 개발 제안(1)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1.18 / 2018.11.18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비프루브의 신제품 컨셉 개발 제안
목차
1.비프루브 브랜드 소개

2.본론
1)상황분석
2)SWOT 분석

3.결론
1)신제품 컨셉 제안
본문내용
브랜드 소개
-비프루브 2016년 코스모코스가 론칭한 더마코스메틱 로드숍 브랜드
-홍삼에서 추출하고 바이오 테크놀로지를 통해 완성된 특화 원료를 사용
-공인된 국내 피부 임상 기관을 통한 효능 및 안전 입증
-피부 전문 카운셀러의 전문 기기 측정을 통한 정확한 피부 카운셀링 진단 (계절별, 고민별, 피부타입 등)

상황분석(시장분석)
-2016년 기준 국내 화장품 시장 규모는 11조 7천 억 원으로 전년대비 약 7% 증가
-필수재 인식, 여성 경제활동 증가, 소비자 욕구 다양화, 소비 계층 확대, 고령화 시대 진입 등
-더마코스메틱 시장의 성장 (2017년 기준 전 세계 시장규모 약 50조 원, 국내 시장규모 약 5,000억 원)
-국내 더마코스메틱 시장성장률 15% (전체 화장품 5%)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마케팅] 글로벌제품전략
  • 개발.△말레이시아-바랄 비프 스테이크 개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노르웨이-북해산 연어를 이용한 연어 샌드위치 맥럭을 개발.▶이런 현지인들의 입맛을 고려한 맞춤식 제품개발로 햄버거를 좋아하지 않는 고객들까지도 맥도날드를 찾게 만들고 있다. 지나친 표준화는 현지 자회사의 창의력을 억제시키고 현지 소비자들의 성향을 맞추지 못해 제품 판매의 부진을 가져올 수 있다. 한국에 진출 중인 월마트, 델컴퓨터, 야후 등 세계적인 1등 기

  • 피자헛의 기존 마케팅 전략의 성공 요인 분석 & 새로운 마케팅 전략 분석
  • 1. 최고의 시장점유율과 매출액2. 독보적인 브랜드 인지도3. 다양한 메뉴와 고객만족도Ⅵ. 새로운 전략 수립을 위한 SWOT분석Strengths –강점Weaknesses-약점Opportunities-기회Threats-위기Ⅶ.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안고급화 라인 확대(피자헛 플러스)메뉴개발 파티문화를 위한 시설과 이벤트 확충피자헛과 서울 야경순환열차와의 전략적 결합Ⅷ. 결론Ⅰ. 한국 피자헛의 개요1. 피자헛의 연혁1985년 2월 이태원에 피자헛 1호점을 개설하고 동시에 한국에

  • 피자헛의 마케팅
  • 신제품을 생산하는 것이다. 하지만 신제품 생산은 쉬운 일이 아니지만, 동종업계의 후발 업체들이 맹렬히 따라오고 있으므로 신제품 개발이 시급하다. 또한 광고, PR, 판매촉진 등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그리고 좀더 확고한 자리 매김을 위해 기발한 아이디어가 많이 필요하다. 우리의 표적시장을 확실히 잡아 그에 맞는 전략들이 필요할 것이고, 그래야 실패도 적을 것이다.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안 ③고객의 니즈에 맞춘 가격의 다양화 가격의

  • [마케팅전략] KFC, 맥도날드 경쟁우위 전략
  • 1.경쟁우위란 무엇인가?기업이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시장에서 독점적인 위치에 있지 않은 한 여러 경쟁기업과의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 남기 위해서 혹은 더 우월한 경쟁적 위치를 차지하기 위해서서는 경쟁사보다 더 뛰어난 기업자원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즉, 경쟁우위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경쟁우위는 자사가 보유한 뛰어난 자산 및 역량과 이를 통해 나타나는 우월한 경쟁적 위치. 2.경쟁우위의 선순환 과정경쟁우위의 가치제안▪차별화된

  • [이벤트사업론] 공연이벤트 발전방안(PMC프로덕션 사례)
  • 목 차Ⅰ. 공연 이벤트 업에 대한 이론1. 공연 이벤트의 개념2. 문화공연 이벤트의 분류3. 문화공연 이벤트의 구성요소4. 문화공연 이벤트사업의 특성Ⅱ. 공연 이벤트 업의 현황 1. 공연 단체 현황2. 연간 공연활동 규모 현황3. 관객 현황Ⅲ. 공연 이벤트 업의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1. 국내 공연 시장의 문제점 2. 국내 공연 시장의 활성화 방안Ⅳ. 공연 이벤트 업 사례 연구 < PMC 프로덕션 >Ⅰ. 공연 이벤트 업에 대한 이론1. 공연 이벤트의 개념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