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의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피자헛의 선정이유
피자헛의 산업분석
피자헛이 속한 산업의 경쟁분석 (도미노, 미스터)
피자 산업의 소비자 트랜드
피자헛의 고객분석 (STP)
피자헛의 당면과제
피자헛의 마케팅활동의 전략적 방향
피자헛의 마케팅 대안 (문제점 해결 및 제안)
- 본문내용
-
피자헛 기업의 선정이유
요즘 신세대들의 음식문화가 밥보다 양식에 익숙한 세대이고 패스트 푸드 점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
창립 이후 20년 이상 피자업계 시장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으며 전 세계 80여 개국 중 미국·영국·호주에 이어 4번째로 실적이 좋은 회사로 평가 받고 있는 한국 피자헛의 성공 요인의 대한 궁금증으로 조사 시작
88년 서울 올림픽을 전후하여 국내에 불기 시작한 외식 산업은 현재
까지 많은 발전을 이룩하고 있다. 우리나라 국민 소득의 증가로 피자
헛 등과 같은 패밀리 레스토랑과 패스트 푸드점의 체인화로 인한 규
모면의 확대 그리고 많은 외국계 레스토랑이 늘어날 전망
해외의 피자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매뉴등을 지속적으로 개발 해외로 역수출할 뿐만 아니라 한국식 경영을 하고 있는 피자헛에 대해 조사
피자헛의 산업분석
우리나라 외식 산업의 성장과정
80년 대 후반 외식이 산업으로 정착되기 시작
롯데리아,KFC 등의 국내 진출을 시작으로 많은
외국브랜드와 이에 맞서는 한국 외식 기업들의 체인화
외식 산업의 대형화의 계기제공
외식업계는 무한경쟁시대에 접어들어 기존의 단순화,
전문화, 표준화의 개념에서 앞으로는 다양화, 개성화,
차별화의 개념으로 그 컨셉의 변화도 예견되며, 이는 concept 또는 innovation 없이는 살아남지 못하는 시대가
도래하고 있음을 의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